인생다큐 마이웨이 김세화 집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골드미스, 나비소녀 금지곡 송창식, 치매 어머니, 정훈희 유익종 위일청 이치현, 남편 결혼 촬영장소 김세화 나이 인생다큐 마이웨이 99회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99회 '자유롭고 싶은 나비 소녀 김세화의 마이웨이' 방송 소개 ( 인생다큐 마이웨이 2018년 5월 31일 방송 정보, 촬영 장소 어디 위치, 재혼, 결혼, 이혼 사유, 근황, 집, 아파트, 전원 주택, 고향, 학력, 경력, 나이, 재산, 가족사, 프로필, 패션, 의상, 옷, 패딩, 선글라스, 가방, 신발, 구두, 시계, 근황, 맛집, 가격 위치 전화, 인생다큐 마이웨이 재방송, 시청률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무척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이 '김세화 집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골드미스, 나비소녀 금지곡 송창식, 치매 어머니, 정훈희 유익종 위일청 이치현, 남편 결혼 촬영장소' 등 이라고 하네요
이런 류의 다큐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TV조선 (목) 21:40
김세화 나이 1956년 5월생 만으로 62세
인생다큐 마이웨이 99회 김세화 집,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럭셔리 전원주택 생활 중인 골드미스
나비소녀 금지곡 판정 받은 황당한 이유
1년간 금지곡 판정 받은 노래 나비소녀
인생다큐 마이웨이 99회 자유롭고 싶은 나비 소녀 김세화의 마이웨이
1970년대 가녀린 미성의 요정 7080의 영원한 나비 소녀 김세화
가녀린 미성과 청순함 영원한 나비 소녀 김세화
만약 그녀에게 나비가 없었다면?
화려한 골드미스 남부럽지 않은 그녀의 삶
깜짝 방문 하늘같은 선배 정훈희와의 만남
나비 소녀 VS 나비 처녀 과연 진실은 어디에?
치매 어머니를 둔 아픈 사연까지
김세화의 뜨거운 눈물 가슴 속 아픔을 토해내는 자유롭고 싶은 나비 소녀 김세화의 마이웨이
'나비소녀’ 김세화 이야기
이날은 '나비소녀'란 곡으로 이름을 알린 가수 김세화의 인생 이야기가 방송된다.
1970년대 명동 거리에서 포크 음악 가수들의 등용문으로 유명했던 '쉘부르'.
김세화는 1977년 당시 이름을 날리던 송창식이 작곡한 '나비소녀'를 들고 이곳에 홀연히 나타나 일약 스타덤에 오른다.
그는 신인이었지만 레코드사 사장과의 친분으로 이 곡을 따낼 수 있었다고 회상한다.
이날 김세화는 쉘부르에서 친분을 맺은 가수 정훈희를 만나러 부산으로 향한다.
정훈희는 송창식이 예비군 훈련 불참으로 방송 출연 불가 판정을 받은 것 때문에 김세화가 한동안 '나비소녀'를 비롯한 다수 인기곡을 노래할 수 없었다고 전한다.
유익종, 위일청, 이치현 등 7080 시절을 함께 보냈던 동료 가수들도 찾아와 함께 추억을 더듬는다.
60대로 접어들었지만 럭셔리 전원주택에서 화려한 솔로 생활을 누리는 골드미스 김세화의 면모도 그려진다
'나비소녀' 가수 김세화 "두 번의 결혼 기회가 있었지만…"
오늘(3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는 '나비소녀', '내 노래에 날개가 있다면', '작은연인들' 등 주옥 같은 명곡들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는 가수 김세화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7080세대들에겐 추억의 라이브카페이자 포크 음악 가수들의 등용문으로 불렸던 음악감상실 '쉘부르' 출신 가수 김세화.
그녀는 1977년 '나비소녀'로 가요계에 등장, 많은 인기를 얻으며 데뷔곡이 히트곡이 되는 행운을 누렸다.
김세화는 <나비소녀>가 당대 최고의 가수 송창식 작사, 작곡한 곡이라고 말하며, 당시 신인이었던 그녀가 '나비소녀'를 부를 수 있었던 이유는 그녀가 소속된 레코드사의 사장님과 송창식의 친분 덕분이었다는 후일담을 전했다.
하지만 같은 이유로 나비소녀가 금지곡 판정을 받기도 했다고 전한다.
당시 송창식이 예비군 훈련 불참하며 방송출연 불가 판정을 받았던 당시 그가 작사, 작곡한 모든 노래가 함께 금지곡 판정을 받았던 것.
이 때문에 한창 인기를 모으던 '나비소녀' 역시 1년 간 금지곡 판정을 받았다고 말한다.
김세화의 럭셔리 전원주택도 공개된다.
골드미스의 여유로움을 마음껏 누리며 살고 있는 그녀는 "두 번의 결혼 기회가 있었지만 엄마와 두 동생들을 생각하면 차마 결혼 할 수가 없었다"고 말하며 지금까지 미혼으로 남아있는 이유를 밝힌다.
오늘 방송에서 김세화는 가수 정훈희를 만나러 부산 여행을 떠난다.
또 동료가수 유익종, 위일청, 이치현 등 동료 가수들도 출연해 7080시절을 회상하며 토크 한마당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