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

CJ프레시안 덮밥소스, 완제된 덮밥 소스가 들어 있어서 포장째 끓는 물에 데우거나 개봉 후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으면 되는 제품이네요.

아리아리동동 2018. 6. 23. 19:06

 

CJ프레시안 덮밥소스

CJ프레시안에서 출시한 낙지덮밥소스와 치킨덮밥소스입니다.

덮밥 소스로 출시된 제품이 다양해서 골라먹는 즐거움을 강조한 것 같은데요.

DIY란 어떤 의미로 적혔는지 잘 모르겠네요..

그냥 데워서 먹기만 하면 되도록 나온 제품이거든요.

이 제품은 완제된 덮밥 소스가 들어 있어서 포장쨰 끓는 물에 데우거나

개봉 후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으면 되는 제품이네요.

 

낙지 덮밥 소스와 치킨 덮밥 소스입니다.

130g 1인분인데요.

양이 그리 많지 않네요.

 

전 찬밥을 접시에 덜고 덮밥 소스를 부어서

함께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습니다.

 

낙지덮밥소스는 사진처럼 낙지가 굵직하게 있긴 한데요.

한두마리 정도 들어간 느낌이에요.

맛은 달콤하고 매콤한데요.

매운 맛 음식점의 칼칼하고 매우 매운 맛이 납니다.

소스에서 레스토랑 음식 특유의 향이 나는데요.. 설명하기 좀 어렵네요..;

제겐 몹시 매워서 먹고 나니깐 혀끝이 얼얼하네요.

그래서인지 스트레스는 확~ 풀립니다..ㅋㅋ

(매운 맛이 강해서 어린아이나 매운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분께는 비추)

 

낙지 덮밥소스에 비해 매운맛이 덜한데요.

그래도 톡쏘는 매운맛이 혀끝에 남네요.

닭고기는 가슴살처럼 보이는데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크기가 큼직해서 씹히는 맛이 아주 좋구요.

고기 양도 아주 넉넉하게 들어 있습니다.

치킨덮밥소스 역시 레스토랑 요리 특유의 향이 나는데요.

닭고기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