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교육 프로그램

영재 발굴단 38회, 영재 토크쇼, 방송 그후 소식, 영재 후원, 김요한·홍의현 콜라보 무대, 김동호·김형석 협연, 연말특집 2부, 영재발굴단

아리아리동동 2015. 12. 23. 19:22

출처: SBS 영재 발굴단


영재발굴단 연말특집 2부 <성장 보고서 제2탄> 편에서는 올 한해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영재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이야기 나누는 '영재 토크쇼' 와 영재들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볼 수 있는 합동 무대 현장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14살 피아노 영재, 김요한.
12살 DNA 영재, 김해인.
12살 암기왕, 암기영재, 임찬열.
12살 뮤지컬 영재 홍의현.
11살 수학영재, 오유찬.
11살 시인 이순영.
10살 법률 영재, 강선호.
10살 국악 신동 표지훈.
시력을 잃어가는 15살 작곡 영재, 김동호.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영재들과 함께 하는 연말특집.
오늘 방송에서는 전국 부모님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는 영재 육아 노하우를 비롯해 영재들의 방송 출연 후 근황, 비하인드 스토리 등 '영재 토크쇼' 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피아노 천재 김요한 군과 뮤지컬 영재 홍의현 군, 국악신동 표지훈 군, 그리고 작곡 영재 김동호 군과 그의 멘토 작곡가 김형석 씨의 협연 등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영재들의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영재발굴단 방송 이후 쏟아진 훈훈한 소식도 전해 준다고 하는데요.
'1인 방송국 JHBC 대표이사' 김종혁 군이 전해주는 영재들의 소식.
청각장애인 부모님의 인상적인 육아 방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8살 화학 영재, 신희웅 군은 전국 각지에서 보내준 엄청난 양의 과학 서적들로 발 디딜틈 없어진 집을 소개하고, 장학금 전달, 그리고 한 대학 교수님의 컴퓨터 선물 등 시청자들의 후원 소식을 전해 준다고 하구요.
북에서 온 씨름 영재, 14살 이신 군 역시 각지에서 후원이 쏟아졌으며, 골프 신동 형제, 14살 조재형, 12살 조재원 형제에게는 한 유명 골프웨어 전문기업과 최경주 장학재단에서 지속적 후원을 약속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