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방송 오늘저녁 1m 대왕 갈치 양윤석, 톡톡이브닝 갑상선암 나비리본 캠페인 국산 무기 체험 AR 증강현실, PX체험, 가격, 짠내나는 바다인생 1m 1미터 제주 대왕 갈치 생방송 오늘저녁 869회

아리아리동동 2018. 6. 13. 05:08


생방송 오늘저녁 869회 '짠내 나는 바다 인생, 톡톡이브닝' 방송 소개 ( 생방송 오늘저녁 2018년 6월 20일 방송, 맛집 택배 포장 맛집 가격 위치 전화 )

오늘 '짠내 나는 바다 인생' 코너에서는 '1m 대왕 갈치를 잡아라!'라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대되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포스팅하니깐요, 오늘도 방송 즐감하셨으면 합니다

편성 : MBC (월~금) 18:10 

진행 박연경, 김대호, 차예린 


[톡톡이브닝] 우리의 힘으로 지키는 대한민국!  

호국보훈의 달 6월! 

나라를 지키기 위해 밤낮 가리지 않고 고군분투하는 국군 장병들이 있다. 

이때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국군 무기인데~ 

한국전쟁 이후 수입 무기에 의존했던 대한민국이 우리의 힘으로 나라를 지키기 위해 국산 무기 개발에 나섰다! 

대전의 한 전시관에는 대한민국 방위산업의 국가대표들이 모였다는데~ 

400여 개의 기업들과 시민들로 가득 찬 생생한 현장에 박아희 리포터도 함께했다. 

기업들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참여가 가능하도록 체험현장도 열었단다~ 

무기체험부터 AR 증강현실, PX체험까지~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다. 함께 체험할 수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현장! 

과연 어떻게 우리의 힘으로 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을지 <톡톡 이브닝>에서 함께 알아보자. 


[톡톡이브닝2] 우리가 몰랐던 갑상선암의 진실  

대한민국 암 발생률 3위를 차지한 갑상선 암!! 

갑상선은 목 중앙에 위치한 나비 모양의 내분비기관으로 이곳에 혹이 생기는 것을 갑상선 암이라고 한다. 

갑상선 암은 비교적 높은 완치율과 느린 진행 속도로 ‘착한 암’, ‘거북이 암’ 등으로 불리지만 그러한 이유로 치료를 미루면 아주 위험한 결과를 초래한다는데... 

다른 장기로 전이될 수도 있고 목소리는 물론 목숨까지 잃을 수 있다. 

초기엔 눈에 띄게 나타나는 증상도 없어 꾸준한 검사만이 갑상선 암을 초기에 잡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갑상선 암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고 초기 치료와 추적 관찰의 중요성 등을 ‘나비리본 캠페인’과 함께 알아본다. 


[짠내 나는 바다 인생] 1m 대왕 갈치를 잡아라!  

포슬포슬한 살과 담백 달콤한 맛 덕분에 오천만 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갈치! 

1년 내내 잡히는 갈치는 산란기인 지금이 딱 기름지고 고소해 미식가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는데~~ 

오후 늦게 출발한 배들은 해가 지면 하나 둘 등불을 켜고 갈치잡이에 나선다고 한다!! 

불빛을 좋아하는 갈치 덕분에 이맘때면 제주 바다는 환하게 밝힌 배들로 어두울 틈이 없다고~! 

갈치는 주로 통발과 낚시 두 가지 방법으로 잡게 되는데 낚시로 잡을 경우 손이 많이 가고 힘이 들지만 갈치에 상처가 나지 않고 상품 가치성을 인정받을 수 있어 제주에서 알 만한 사람들은 다 낚시로 갈치를 잡는단다! 

낚싯줄 하나에 12개에서 최대 20개의 바늘을 꽂고 싱싱한 꽁치를 먹기 좋게 자른 뒤 미끼로 걸어주면 그 귀하신 몸 갈치 잡는 준비는 완성이라고! 

하루 12시간 꼬박 배 위에서 잡아야만 그 맛을 볼 수 있다는 귀한 제주 갈치, 그중에서도 대왕 갈치는 손에 꼽힐 정도로 귀하다고 하는데..

과연 30년 넘게 갈치를 잡아 온 양윤석 주인공은 1m 이상 대형 갈치잡이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짠내 나는 바다 인생>에서 알아보자! 


상호 : 

대표메뉴 : 

주소 : 

전화 : 


업체정보는 체크되는 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