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방송 오늘저녁 마약 옥수수 만드는 법 회오리 감자 허니 껍질 버터칩 맛캉스 생감자 요리법, 부종 예방 옥수수 수염차, 가격, 비밀수첩 여름철 국민 간식 옥수수 감자 생방송 오늘저녁 896회

아리아리동동 2018. 8. 2. 16:35


생방송 오늘저녁 896회 '비밀수첩' 방송 소개 ( 생방송 오늘저녁 2018년 8월 2일 방송 )

오늘 '비밀수첩' 코너에서는 '여름철 국민 간식, 이건 몰랐지?' 라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대되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포스팅하니깐요, 오늘도 방송 즐감하셨으면 합니다

편성 : MBC (월~금) 18:10  


[비밀수첩] 여름철 국민 간식, 이건 몰랐지?  

지구 온도 상승으로 인한 ‘이상기후’ 현상이 해마다 심각해지는 가운데, 미래 식량에 대한 인류의 걱정 또한 끊이지 않고 있다. 

2014년 국내에서 개봉한 영화 <인터스텔라>는 인류를 구원할 식량으로 OOO를 꼽았는데! 

그 해답을 찾아 간 곳은 충청북도 괴산군! 

농민들이 이른 새벽부터 수확에 한창인 것은 바로, 제철 맞은 여름의 맛, 옥수수다! 

찜통더위에도 탱글탱글, 알맹이 뽐내며 익어가는 옥수수는 고르는 법 역시 특별하다는데. 

옥수수의 끝부분과 수염만 보면 알차게 여문 옥수수를 제대로 고를 수 있다? 

에너지 대사를 돕는 비타민 B가 많아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옥수수! 

특히 옥수수수염은 차로 달여 마시면 여름철, 심해지는 ‘부종’을 예방하는 데 탁월하다는데. 

누구나 손쉽게 끓일 수 있는 옥수수 수염차는 OOOO를 넣어서 끓이면 한층 더 고소한 옥수수수염차를 만들 수 있다. 

또한 고기를 잴 때 양념과 함께 옥수수수염차를 넣으면 지방을 분해해 건강하게 고기를 즐길 수 있다고. 

옥수수 외에도 여름 부종 잡는 비결이 또 있었으니. 

바로 ‘생’감자? 익히지 않고 생으로 먹으면 비타민 B 손실을 줄일 수 있고 체내에 남아있는 나트륨을 배출시켜준다는데. 

특유의 아린 맛 때문에 생으로 즐기기 어려운 감자! 

아린 맛을 없애는 생감자 요리법을 소개한다. 

또한 뜨거운 여름, 외출이 두려운 이들을 위해 <오늘 저녁>이 제안하는 특별 맛.캉.스! 

딱딱해진 옥수수로 마약 옥수수 만드는 법, 꼬치 하나만 있으면 뚝딱~ 회오리 감자와 버려지는 감자 껍질로 만드는 국민 간식, 허니 껍질 버터칩까지! <비밀수첩>에서 옥수수와 감자의 숨겨진 매력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