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KBS2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글로벌 KBS2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입니다.
나와 결혼한 남자를 '남편'이라 부르는 이유는 '내 편'인 줄 알았던 남자가 알고보니 '남의 편'이었다는 것이라고 하죠?
연애할 때는 '내 편'만 들어주던 남자.
하지만 결혼과 함께 언제부터 생겼는지 '냉철한 판단력'을 발휘하며 '남 편' 들기 일쑤!
아내가 차려준 아침밥을 기대하고, 휴일엔 쇼파와 혼연일체 되는 남편들!
그런데!
다른 나라의 남편들도 이럴까?
2부작 파일럿으로 진행될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에서는 한국 여성과 결혼해 한국에 터전을 잡은 '외국인 남편'들의 결혼생활을 리얼하게 담아 '지구별 남편'들의 적나라한 이야기가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외국인 남편들의 일상은 어떨지? 그아말로 <리얼 남편 관찰 프로젝트> 라고 하네요.
중국 남편 대표, 쉬 샤오밍 徐曉明.
결혼 3년차 남편으로 주윤발 판박이 외모를 자랑하는 중국 국가대표 컬링 선수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유학시절 만나 7년 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부부.
임신한 아내를 위해 1년 육아휴직을 내고 처가살이 중이라는 아내 바라기 남편이지만, 매일 아침 '장인 어른' 이 차려주시는 아침밥을 먹는다는 간 큰 남자.
탁구 국가대표 커플이었던 안재형·자오즈민 부부에 이은 한·중 컬링 국가대표 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쉬 샤오밍·김지선 선수의 리얼 결혼 생활기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러시아 남편 대표, 안톤 강.
안톤 바실리예비치 칸 Антон Васильевич Кан
서울시립교향악단 소속 비올리스트 안톤 씨.
아내를 위해 비올라로 모닝콜을 연주하는 결혼 4년 차 로맨티스트라고 하는데요.
뛰어난 한국어 실력의 비결은 다름아닌 잔소리?!
매일 아침 아내를 위해 아침밥을 대령하고, 아내와 재래 시장 데이트를 즐기는 남편이지만 잔소리가 여름철 매미 저리가라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대체 어느정도이길래 비올라 모닝콜에 아침밥 서비스까지 잔소리에 묻히게 되는지? 러시아 남편의 비밀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캐나다 남편 대표, 졸탄 폴 잼버 Zoltan Paul Jambor.
고려대 교수인 결혼 7년 차 남편, 폴 잼버 씨.
쌍둥이도 모자라 2명 더! 무려 사둥이를 둔 슈퍼맨 아빠라고 하는데요.
'석관동 맥 가이버 폴' 이란 별칭이 붙을 만큼 무엇이든 뚝딱뚝딱 잘 만들어 낸다는 아빠.
능수능란한 육아솜씨에 몰래 육아학원을 다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의심?까지 받는다고 하는데요.
육아에 지친 아내를 도와 평화를 지키는 진정한 슈퍼맨, 캐나다 남편 다둥이 아빠의 일상을 카메라에 담는다고 합니다.
미국 남편 대표, 리 스매더스 Lee Smathers.
대구 계명대 사진영상디자인과 교수로 재직 중이라는 한국 생활 14년차, 결혼 9년차 미국인 남편.
대구 동구 봉무동의 한 교외 지역으로 이사해 배추 농사를 지으며, 유기농 촌 라이프를 꿈꾸는 예술가이자 초보 농사꾼이라고 하는데요.
구수한 대구 사투리에 동물을 좋아해 개, 닭, 새, 두꺼비, 길 잃은 고양이까지 동물이면 일단 집으로 데려와 키우는 동물 덕후 남편.
하지만 말이 농사꾼이지, 아직 작물과 잡초도 구분하지 못하는 엉성한 농사실력에 동물이면 일단 데려다 키우니 아내는 그 뒤치닥거리하느라 지친다고 하는데요.
외국인 남편들의 결혼생활은 어떨까? '리얼 결혼 버라이어티' 글로벌 남편 백서 <내편남편> 을 통해 그 생생한 모습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방송 : KBS2 목요일 20시 55분
제작 : 연출 김필준, 박혜성, 명성우, 박상인, 변규리, 홍윤표, 박지영, 강유란
내레이션 : 컬투
출연 : 쉬 샤오밍, 안톤 바실리예비치 칸, 폴 졸탄 잼버, 리 스매더스
<출연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