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비타민


혼자 먹는 밥, 일명 '혼밥' 을 비롯해 혼술, 혼자남, 혼자녀 등이 신조어로 부상할 만큼 최근 우리사회는 '1인 가구' 증가세가 두드러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나 홀로족, 싱글족, 1인 가구
더구나 최근 결혼전 독립 세대가 늘고 있고,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1인 가구는 그 연령대도 매우 다양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비타민 <혼자 사는 당신의 가족, 건강하십니까> 편에서는 혼자 사는 싱글족이 특히 주의해야 할 질병과 혼자 건강하게 잘 사는 건강법 등 <나 홀로 건강법> 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허진, 신봉선, 류정남, 테이, 진해성 씨 등 연예계 대표 '1인 가구' 싱글 남녀들의 등장.
방송에서는 이들 혼자남녀들의 냉장고 점검에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특히 화제가 된 것은 개그맨 류정남 씨의 냉장고.
유통기한 지난 음식은 기본, 정리되지 않은 반찬과 재료들로 전문가로부터 '식중독 위험'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평소 대강 라면으로 때우거나 밖에서 대강 사먹기 마련인 혼자 사는 사람들.
오늘 방송에서는 '특히 혼자 사는 사람이 꼭 챙겨 먹어야하는 음식' 을 비롯해 혼자 먹는 밥과 술, 일명 '혼밥, 혼술의 위험성' 그리고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비법과 혼자 남녀들을 위한 간단 건강식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사실 혼자 살다보면 가장 챙겨 먹기 어려운 음식이 생선, 과일, 신선한 채소 같은 음식들이던데요. 전문가들은 어떤 음식을 알려주고 또 혼자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간단 건강식 레시피는 무엇일지? 현영, 광희, 레이양, 허진, 신봉선, 류정남, 테이, 진해성, 피에스타 (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 히스토리 (송경일, 나도균, 김시형, 김재호, 장이정), 현영, 광희, 레이양, 이휘재, 정지원 아나운서와 함께 방송을 통해 알려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