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바야흐로 웨딩의 계절, 봄.
때문에 올 봄, 연예계에도 스타들의 결혼으로 떠들썩했는데요.
해피투게더3 <신랑입장 특집> 편에서는 요즘 한창 깨소금 쏟아지고 있다는 연예계 대표 새신랑, 김원준, 이은결, 임요환, 박영진 씨와 함께 한다고 합니다.


얼마전 14살 연하, 대검찰청 검사와 결혼해 화제가 되었던 새신랑 김원준 씨.
'우리 결혼했어요' 일명, '우결' 에서 박소현 씨와 가상 결혼하고,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 에서 최윤이 씨와 가상 결혼 하는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몇 번이나 '가상 결혼' 을 했었던 김원준 씨의 실제 결혼 생활은 어떤 모습일까?
오늘 방송에서는 '연예계 4대 노총각' 중 한명에서 새 신랑 대열에 낀 김원준 씨의 신혼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여심 저격'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무려 14년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한 그는 남달랐던 아내의 첫 인상을 이야기한다는데요.
스타 마술사 이은결 씨를 사로잡은 그녀는 과연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예비 신랑들을 위한 프로포조 맞춤 마술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예식을 얼마 남겨두지 않았다는 '테란의 황제', 임요한.
이미 김가연 씨와 사이 예쁜 아기까지 둔 그는 오는 어버이날 예식을 한다고 하는데요.
어버이날 결혼식을 하는 이유가 유재석 때문이다?!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부부, 임요한, 김가연 커플의 결혼식에 담긴 웃픈 이야기와 함께 해투 덕분에 프로포즈를 해결한 임요한 씨의 사연을 전해 준다고 하네요.


또 지난 1월, 백년가약을 맺은 개그맨 박영진 씨.
드뎌 소 키울 여자를 만났다는 그는 결혼식 날짜를 잡다가 아내에게 혼났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그가 아내에게 혼난 사연과 함께 그의 결혼소식에 오나미, 박지선 두 여자가 눈물을 쏟은 사연과 박영진 씨의 '새신랑을 위한 결혼 준비 TIP' 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