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똑똑한 소비자리포트


최근 연일 보도 되고 있는 '가습기 살균제' 논란.
2011년, 대한민국 국민들을 충격에 빠뜨린 '가습기 살균제' 에 의한 원인 불명의 '급성 폐질환' 문제.
처음 뉴스가 보도 되고 사건은 국민들이 충격에 빠지며 사건은 일파만파 한바탕 회오리 바람을 일으킬 듯 하다가.. 언제나 그렇듯 다시 유야무야 되는 듯 했는데요.
하지만 지난 1월, 소비자리포트에서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들의 끝나지 않는 고통' 이 다뤄지고 이후 몇몇 고발프로그램을 통해 고통 받고 있는 억울한 피해자들의 소식이 끊임없이 전해지면서 최근 가습기 살균제 문제는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제기된 논란에 판매사를 통해 먼저 보상 문제가 거론 되더니 급기야 지난 4월 26일 옥시레킷벤키사 전 대표이사가 검찰에 소환 되었으며, 오늘은 국회에서 특별법 제정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하지만..
사실 그 어떤 보상으로도 피해자들의 고통을 상쇄할 수는 없을터..
오늘 그동안 가습기 살균제 문제에 대해 꾸준하게 제기해온 똑똑한 소비자리포트에서는 <가습기 살균제의 재앙 - 추악한 실체를 밝힌다> 편을 통해 현재 제기되고 있는 유해성 실험 보고서 은폐, 조작 의혹 등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 재조명, 검찰 수사

진행 상황 등에 대해 다시한번 보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가습기 살균제는 우리나라 외에는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판매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에서 판매된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살펴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