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글로벌 친구 집 습격 프로젝트' 라는 매력적인 컨셉의 색다른 여행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이하, 내친구집).

얼마전 포털 뉴스에서는 타일러의 고향, 미국 편을 마지막으로 내친구집 시즌1 종영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었는데요.
시즌2 를 위한 휴식기를 갖는다는 소식..
사실 초창기에 비해 그 흥미로움이 반감된 건 사실이지만, 색다른 컨셉의 여행기로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이라 잠시의 휴식기도 아쉽기는 한데요.
하지만 더욱 멋진 모습으로 재정비 되어 돌아올 것을 기다리며, 오늘 시즌1 마지막 여행지, 미국에서의 마지막날 이야기를 기대해 봅니다.


지난 주, 영화 스튜디오 테마파크에서 자신들만의 영화 촬영에 나선 친구들, 타일러 라쉬, 유세윤, 기욤 패트리, 니콜라이 욘센
오늘은 남다른 스케일의 '워터월드 공연장'에서 재연된 영화 '워터월드' 와 미국 시내 한 복판에서 진행된 '스카이다이빙' 을 경험한다고 하는데요.
시내 한 복판이라면.. 설마.. 빌딩 숲에서? 오늘 방송을 통해 테마파크 인기 코스라는 'I FLY' 현장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친구들은 죽기 전에 꼭 가봐야한다는 미국 죽음의 계곡 '데스밸리' 로 떠난다고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영화 '스타워즈' 촬영지로 미국에서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는 '데스밸리 국립공원'
오늘 방송에서는 데스밸리 국립공원 '소금사막' 을 비롯해 아티스트 팔레트, 대형 화산 분화구, 기적의 슈퍼 블룸 (super bloom) 현상 등 데스밸리의 매력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내친구집 시즌1 마지막 이야기로 그동안의 '비하인드 스토리' 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화면을 통해 다시 만나면 저도 반가울 것 같은 친구들의 가족들, 친구들 모습과 더불어 여행지 러브스토리까지.. 방송에 소개되지 않았던 친구집 여행 그 뒷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