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지난 주, 장인 장모님을 만나기 위해 중국 장가계로 떠난 새 신랑 조세호 씨와 새 신부 차오루.
차오루 부모님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차오차오 커플은 세계 최장 길이, 천문산 케이블카 탑승은 물론 '유리 장도' 를 걸으며 다시 한번 애정(?)을 확인한다고 하는데요.


대륙의 스타, 조세호, 차오슈하오
하지만 세계 최고 높이 석회암 동굴, 천문동 동굴로 향하는 길 앞에 놓인 '999개 계단' 빨리 올라가기 대결에선 그만 아내 차오루에게 지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승리한 차오루.. '차오슈하오' 조세호를 심쿵하게 만드는 소원을 말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차오차오 부부의 결혼식 전날밤, 두 사람은 장가계 야시장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취두부 튀김을 비롯한 마라탕, 양꼬치까지 다양한 현지음식 매력에 푹 빠진 '다이어트 한다던' 조세호.
아내가 말리는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무한 폭식을 하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벌어진 부부의 갈등. 과연 두 사람은 제대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을까?


지난 주, 떡볶이 먹방을 선보이며 첫 데이트를 즐겼던 '마마무' 솔라, 에릭남 커플
오늘은 봄맞이 벚꽃놀이를 떠난다고 하는데요.
첫 버스 데이트를 하게 된 남윤도, 김용선 커플.
오늘 방송에서는 에릭남, 솔라 커플의 코믹 화보 벚꽃놀이 사진 찍기부터 한강 퀵보드 라이딩 데이트까지 풋풋한 봄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 육성재, 조이 커플은 학창시절 교복을 차려입고 조이 씨의 모교로 데이트 떠난다고 하는데요.
학창시절로 돌아간듯 교복 데이트에 신난 두 사람.
하지만.. 학교 농구 코트에서 조이 씨는 느닷없이 과거 연애사를 고백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조이 씨의 농구 코트에 얽힌 첫 사랑의 추억은 무엇이고, 조이의 과거(?)를 들은 육성재 씨의 반응은? 질투육!


뿐만 아니라 쀼 커플은 월미도 데이트까지 함께 한다는데요.
월미도 놀이기구를 타며 소원을 말하는 조이. 과연 조이 양의 소원은 무엇이었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의 아찔하고 달콤한 월미도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