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


웨딩 시즌, 5월.
결혼식의 꽃, 신부 메이크업은 일반적으로 사진, 영상에 최적화된 메이크업을 선호하기 마련인데요.
그러다보니 자칫 과하고 어색해 보이기 마련인 웨딩 메이크업.
하지만 '2016 S/S 최신 트렌드 웨딩 메이크업' 포인트는 '내추럴 신부 메이크업'!
뷰티바이블 2016 S/S <5월의 신부 화장법> 편에서는 웨딩 시즌, 5월.. 완벽한 웨딩 데이를 위한 맞춤 해결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씨가 출연해 24시간 완벽한 신부로 거듭나기 <24시간 무너지지 않는 신부 메이크업> 와 2015 최신 트렌드 신부 메이

크업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절대 안지워지는 메이크업 비법 노하우' 가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그 비밀은 다름아닌 '펄 섀도우'


그러니깐, 펄과 파우더를 섞어 브러시에 묻혀 사용하면, 밀착력이 뛰어나서 절대 지워지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수정 메이크업이 많은 뮤비 촬영현장에서 우연히 발견한 비법이라는 펄 새도우를 활용한 노하우.
쉽게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 비법이라니, 꼭 신부 화장이 아니더라도 평소에도 굉장히 유용한 팁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바람이 많이 부는 계절이면, 아침에 정성들여 한 화장이 바람에 휩쓸려 모두 날아가 버리는 현상을 종종 경험하게 되는데요.
펄 섀도우를 이용하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준다니, 평상시 메이크업에서도 수정화장을 덜 할 수 있는 유용한 노하우가 아닐까 싶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신부 메이크업을 주제로 화는 만큼 제시카, 김재경, 두 진행자가 웨딩 드레스를 입고 5월의 신부로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