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오늘밤 20시 40분부터 명단공개 117회 방송이 시작되는데요.

이번주는 '배역 전쟁의 승자와 패자, 스타들의 엇갈린 운빨 캐스팅'이라는 제목으로 한순간에 스타로 만들어 준 인생작을 만난 스타들의 랭킹을 매겨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궁금한데요 ^^

랭킹과 함께 스타들의 근황과 출연작품, 미하인드 스토리, 과거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도 가진다고 하니깐요, 팬분들은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제가 생각하기에는 서현진, 이성경, 이제훈, 박보검, 고아라, 류준열, 안소희, 강동원, 박희순, 한예슬, 유아인 씨 등이 랭킹에 들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운빨 캐스팅 스타들의 랭킹이 궁금하신 분이시라면 본방사수 하시길!


이성경 : '어떻게 아시고 불러주신 거예요?' 그랬는데 감독님 딸이 '요즘 내가 좋아하는 모델 언니야~' 라고 소개를 해줘서 ... 

작품 잘 만나 대박 터트린 스타가 있다?

감독 : 네가 해!

안소희 : 충성!


<배역 전쟁의 승자와 패자, 스타들의 엇갈린 운빨 캐스팅> 


1위 조진웅 _ 시그널

2위 송중기 _ 태양의 후예, 유시진 놓친 비운의 스타 : 원빈, 조인성, 공유, 김우빈

3위 서현진 _ 또 오해영 

4위 지성 _ 킬미 힐미  

5위 조정석 _ 오 나의 귀신님  

6위 곽도원 _ 곡성  

7위 수지 _ 건축학개론  

8위 성시경 _ 최고의 사랑

9위 안재현 _ 별에서 온 그대  


- '태후' 유시진, 서대명 역할 놓친 비운의 톱스타는?!

- 킬미힐미', 원래 주인공 따로 있었다?!

- 초대박 '또오해영'! 서현진&전혜빈, 캐스팅1순위 아니었다?!

- 안재현, 아내 구혜선 만나게 된 인생작품은?!

- 조정석 인생작 '오나귀'! 원래는 최다니엘이 주연?

- 캐스팅으로 인생 역전한 스타 vs 비운의 스타는?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그리고 방송 후 저도 포스팅하겠습니다.


진행 : 김성주, 유은호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