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잠시후 21시 50분부터 MBN 나는 자연인이다 195회 '나는 청개구리였다, 자연인 박만구'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 방송 보셨나요? 

'치유의 땅에 서다! 자연인 홍상표' 재미있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 됩니다. 

주내용은 '보약 밥상, 약초 효능, 예측불허 산사나이, 스릴, 오토바이 사고, 음악다방, 디스크자키, 뇌졸중 아버지, 불효'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박만구 : 연예인이세요?

상식을 벗어난 예측불허 산 사나이!

제 멋에 사는 그만의 산중생활!

이승윤 : 방송 중에 그런 말씀 하시면 안 돼요


- 나는 청개구리였다, 자연인 박만구

- 해발 1,000미터 산속

- 아무런 장비 없이 맨손으로 나무를 오르는 사람

- 젊은 시절, 오토바이 사고

- 쇄골이 부서지고 머리를 수십 바늘이나 꿰맨 자연인

- 그럼에도 짜릿한 스릴의 맛은 중독이었다는데 ... 

- 가슴 속에 한으로 남은 한 사람

- 화려하고 부유한 도시에서 아버지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자연인

- 9남매 중의 막내

- 음악다방, 디스크자키

- 뇌졸중으로 쓰러지신 아버지

- 불효

- 힘들게 아버지를 떠나보낸 후, 도시를 떠나 산으로 들어온 자연인

- 아버지의 품에서와 같은 따뜻함을 느낀 자연인

- 자연 속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

- 유럽 여행을 하며 본 건축기술을 응용

- 자신만의 집 건축

- 다양한 약초의 효능를 적어 둔 자연인의 노트

- 한권의 동의보감

- 어두운 과거를 뒤로한 채 자연 속에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박만구 씨의 이야기


출연 : 이승윤, 윤택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