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E채널 용감한기자들2


정치, 사회, 연예.. 전 분야 공통 주제, 자동차.
그 중에서도 가장 흥미로운 연예계 자동차 이야기?!
용감한 기자들 166회 < 끝없는 욕심 > 편에서는 용감한기자들2 에 첫 출연인 자동차 전문, 오아름 기자의 용감한 토크 < 몰래 찍는 자동차 광고 > 가 공개돼 화제가 되었습니다.


# 파파라치 사진, 톱스타 차량 협찬, 파파라치 자동차 광고


톱스타 열애설 핵심은 바로 '파파라치 사진'
자연스러운 열애 사진인 줄로만 알았던 파파라치 사진이 '광고' 로 활용 된다는 것.


한창 열애 중인 톱스타 A양과 B군.
파파라치 사진으로 밝혀진 열애 사실 


비주얼 커플로 유명했던 톱스타 A양과 B군.
두 사람은 모르는 '파파라치 사진 속 비밀'


평소 패셔니스타로도 유명한 비주얼 커플.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패션 업계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그런데..
톱스타 A양과 B군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것은 파파라치와 자동차 업체가 손잡고 만든 광고 사진 때문?!


톱스타 A양과 B군의 열애설 포착한 파파라치 매체.
잠복 취재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확인한 후 자동차 업체에 연락을 먼저 했던 것.


톱스타 커플인 만큼 다른 사람들의 눈을 피해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던 두 사람.
파파라치 매체는 자동차 업체에 톱스타 A양과 B군의 열애 사실을 알리며, 협찬 차를 제공하면 타고 있는 사진을 내보내겠다고 제안했던 것


톱스타 커플의 정식 광고비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마다할 이유가 없었던 자동차 업체.
자연스러운 자동차 홍보가 목적 이었던 것


톱스타 커플, A양과 B군에게 차량 협찬을 한 자동차 업체.
시승 기간을 정해 최고급 외제 차 지원


연예계는 A양과 B군의 열애설 보도
자동차 업계는 협찬 차량 홍보


이후 업계에 퍼진 신종 광고 기법!
홍보를 위해 관심이 집중되는 연예계 커플의 열애.


파파라치 사진으로 자동차 판매량에 영향을 미쳤을까?
차량 판매를 목적으로 협찬 한 것은 아니다
워낙 고가의 외제 차 였기 때문에 단지, 프리미엄 이미지 증폭이 목적


톱스타 입장에서는 기분이 나쁠 수 있는 상황. 나중에라도 톱스타 커플은 이 사실을 알게 되었을까?
이 광고의 핵심은 아무도 모르게 비밀리에 진행 된다는 것
당사자들은 현재까지도 모르는 상황
차량 회수와 함께 홍보도 중단 된 상태


파파라치 사진 속 자동차는 모두 협찬 차량일까?
자동차 브랜드와 파파라치 매체의 협업 광고는 이번이 처음
이후 진행된 사례는 없다고


하지만 파파라치 사진 속 자동차가 화제 된 또 다른 사례?
톱스타 C양이 저렴한 자동차 타는 모습 포착.
검소하다는 말이 오가면서 톱스타 C양 이미지, 호감도 급상승
차량을 제공한 업체에서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자동차를 제공해 주었는데 대만족


연예부, 남혜연 기자 : 이와는 상반된 사건도 있었다.
과거, 파파라치 사진에 찍힌 톱스타 커플.
차량에 탑승한 모습 포착.
브랜드 측에서는 그 다음 주에 이 연예인과 화보 촬영 예정이었던 해당 차량 업체
자동차 카탈로그 사진 1회 분량이 남아 있었던 것
하지만, 파파라치 사진 덕분에 자동차 홍보 효과가 높아지자 브랜드 업체에서는 1회 남은 사진 촬영은 하지 않아도 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고 한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