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비정상회담


휴가철을 앞둔 요즘,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엔 '해외여행 시 주의해야 할 법규' 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각 나라별 주의해야 할 법규 중 가장 최고봉은 다름아닌 '싱가포르' 가 아닐까 합니다.
껌을 씹다가 그냥 버리는 것은 물론 그냥 껌 씹는 것 조차 금지된 나라, 싱가폴
비정상회담 102회 < 글로벌 문화대전! 뭔? 나라 이웃 나라. 싱가포르 편>에서는 싱가포르 일일 비정상 대표 '루벤호' 씨가 출연해 조금은 당황스러운 싱가폴 법규와  싱가포르 유명 호텔 야외 수영장, 나이트 사파리 등 싱가포르 법규, 문화, 여행지, 핫스팟 관광지 등을 소개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싱가포르 엄친아, 루벤호
음주운전 하면, 410만원에 징역 6개월
심지어 상습범인 경우, 뉴스 1면에 얼굴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운전 중 코 파다 걸리면, 최대 82만원 벌금
공공화장실에서 물 내리지 않아도 벌금, 타인에게 상체 탈의 모습 들켜도 벌금.
올 여름 싱가폴 여행을 계획한 분들에겐 완전 꿀팁이 될 것 같은데요.
뿐만 아니라 유명 호텔의 야외 수영장, 나이트 사파리, 세계인이 열광하는 핫스팟 관광지 등 싱가포르 인기 여행지는 물론 신기하고 재미난 싱가폴 문화에 대해 알려준다고 합니다.


비정상회담 각국 G들과 함께 나눌 고민의 주인공은 아이돌의 시조새, 돌아온 오빠, '젝스키스' 젝키, 김재덕, 'HOT' 토니안 씨.
16년 만에 화려한 재결합을 하게 된 젝키. 하지만 김재덕 씨의 고민은 < 행복해야 할 순간에도 행복을 느끼지 못하는 나, 비정상인가요? > 라고 하는데요.
남모를 그의 고민이란 무엇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젝키 김재덕 씨의 고민이 공개 된다고 합니다.


'행복' 의 기준은 무엇이고, '행복해야 한다는 집착' 이 행복감을 깎아내리는 것은 아닐까?
방송에서는 각국 '행복의 조건' 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하구요.
또 '행복' 과 '돈' 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합니다.


그리고.. G들의 마지막 이야기.
예고 영상에서는 '장위안, 타일러, 다니엘, 니콜라이, 프셰므스와브' 5인의 마지막 인사가 나오는데요.
5명이나 비정상회담에서 하차 하게 되는 것인지?
이들의 하차 소식을 미리 듣지 못한터라 당황스러운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자세한 내막을 알아봐야겠습니다.


진행 :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
게스트 : 토니안, 김재덕
일일비정상 대표 : 싱가포르, 루벤호
출연자 : 기욤 패트리, 니콜라이 욘센, 다니엘 린데만, 새미 라샤드, 샘 오취리,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 알베르토 몬디, 유타, 장위안, 카를로스 고리토, 타일러 라쉬, 프셰므스와브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