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잠시후 23시 35분에는 EBS1 시대 공감 - 미스터리 휴먼다큐 그사람 16회 '나의 두 공주님, 치매 걸린 장모님과 아내' 방송이 시작되는데요.

지난주 방송 '형 대신 가업을 이은 고마운 내 동생' 감동적으로 보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요 내용은 '문봉두, 나의 두 공주님, 치매 걸린 장모님과 아내, 3살 지능, 경남 하동, 강순조, 이미란, 지적장애 3급, 경남 마산, 김춘자 정옥순, 조현병, 정신분열증'이라고 하네요

물론 EBS1 다큐인 만큼 어느 정도 수준은 당연 기본이겠죠? 

저처럼 이런류의 다큐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아름다운 공주, 두 분.

한 분은 나의 장모님 

다른 한 분은 나의 아내 

이제는 딸의 이름 마저도 잊어버린 나의 장모님.

힘든 상황 속에서도 웃음 짓는 아름다운 내 아내. 

치매 걸린 장모님을 보살피는 그 사람?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나의 두 공주님, 치매 걸린 장모님과 아내

- 문봉두 씨

- 30년이 넘는 세월을 함께하고 있는 아내

- 5년 전 치매 판정을 받은 장모님

- 3살 지능의 어린아이

- 치매에 걸리기 전 장모님의 별명은 장군

-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했기 때문

- 치매에 걸려 3살 어린아이가 돼버린 장모님과 그 곁을 지키는 아내

- 봉두 씨의 장모님과 아내는 누구일까?


- 첫 번째 후보는 경남 하동에 사는 어머니 강순조 씨와 딸 이미란 씨

- 4남매 중 맏이인 미란 씨

- 하동에서 펜션을 운영

- 8년 전 돌아가신 미란 씨의 아버지도 치매

- 지적장애 3급인 아들


- 두 번째 후보는 경남 마산에 살고 있는 어머니 김춘자 씨와 딸 정옥순 씨

- 초등학교 급식소에서 조리 도우미로 일하고 있는 옥순 씨

- 작년 12월 경운기에서 떨어지는 사고 후 치매 증상 보임

- 조현병(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는 아들


- 기억을 하나둘 잃고 3살 아이가 되어버린 장모님과 그 곁을 지키는 아내

- 봉두 씨의 장모님과 아내는 누구인지?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