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잠시후 17시부터 우리 결혼했어요 277회 방송 시작합니다. 

지난주 오민석, 강예원 커플과 비투비 육성재, 레드벨벳 조이 커플이 그럭저럭 첫방송을 무사히 치루었는데요.

이번주는 본격적으로 애정행각(?)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그럼 간단히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먼저 지난주 남편 고향인 부산을 방문한 꽁이부부 (이종현♡공승연)는 남편이 다녔던 초등학교를 방문하는데요.

철봉대결인 오래 매달리기와 턱걸이로 승자를 가려 유치한 '엉덩이로 이름쓰기' 벌칙을 행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벌칙은 종현씨가 받았다고 하네요.

남편의 중학교도 방문하는데요, 이 곳에서 유도선수 출신 종현 군가 승연 양에게 유도기술을 알려준다는 핑계로 수작(?)을 부리는데요.

로맨틱한 백허그 장면은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연약한 승연 양을 패대기 치는 장면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승연 양 팬분들의 공분을 사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종현 종현의 본가에도 들리는데요, 승연 양을 살갑게 맞이해주는 종현 부모님과 누나들과 함께 종현 종현의 생일상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승연양이 시댁 식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승연양의 야심작(?)은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 미역국

그리고 오늘 방송에서는 종현누나들에 의해 종현군의 흑역사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일부 공개된 것은 비트박스라고 하는데요, 비트박스하는 종현 군의 모습도 오늘 방송에서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두번째 이야기는 초스피드 제주도 신혼여행을 떠난 오민석 강예원커플의 이야기입니다. 

우도에 도착한 오예부부는 식사도 하고 해변을 거니면서 데이트를 하는데요. 

백사장 위 결혼 기념 글씨를 써달라는 예원양의 부탁에 민석군은 자신이 그릴 수 있는 가장 큰 하트를 그려주었다고 합니다. 

첫날밤을 보내기 위해 펜션에 도착한 둘은 침대 하나만 달랑있는 방을 보고 멘붕에 빠지는데요.

과연 오예부부의 후끈후끈한 첫날밤은 어떠했을지 역시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비투비 육성재 군과 레드벨벳 조이 양 이야기입니다.

성재군의 제안으로 서로의 애칭을 쀼라고 정했는데요. 

이어 둘은 성재쀼, 수영쀼를 난발했다고 합니다. 부러~

첫 만남 선물로 성재군이 마이크 모양의 귀걸이와 노래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귀를 뚫지 않은 탓에 조이양이 무척이나 당황했다는 후문입니다. 

어쨌던 오늘 방송에서 성재 군의 노래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며칠후 둘은 피부과에서 다시 만났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피부과를 방문한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 제모하러

궁금하시겠지만 이유는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셔야 할 것 같네요. ^^


그리고 아래는 이번 우리 결혼했어요 277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그리하여 이들은 쀼가 되었다!

성재쀼 ♡ 수영쀼 그리고 육조이(뱀인형)까지! 3식구

하지만 수영쀼는 성재쀼가 인기쟁이라 걱정인데요.

육성재 : 걱정하지마. 나는 다른데 절대 안 봐!

서로 노력하는 연인같은 쀼가 되길!

육성재 : 아이 예쁘다 ♡? 너만의 쀼가 될게 ♡?

쀼의 동의어는 ... ♡??


아름다운 섬 우도에서 펼쳐지는 두람의 낭만가득 로맨스!

아내가 시키는 건 다 하는 순정남편

그리고 특별한 첫날밤 신고식

잠 못 이루는 우도의 밤

앞으로 함께 걸어가요


종현♡승현 동심으로 돌아간 남편모교 방문기

아이들보다 더 신남

유도장에서 아내 승현을 패대기

인정사정 안 봐주는 사랑의 유도 한판

이종현 : 말 잘 들어라. 알겠지?

그리고 드디어 시월드 입성

종현♡승현 막내며느리 전성시대


출연 : 이종현, 공승연, 오민석, 강예원, 비투비 육성재, 레드벨벳 조이 (본명 박수영)


오늘도 무척 재미있는 방송이 예상되니깐요, 오늘 방송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