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채널A 나는몸신이다


매년 여름이면 당연한 듯 찾오는 불청객, 모기.
그런데! 모기 관련 질환으로 사망하는 인구가 무려 75만명?!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생물, 모기. 나는 몸신이다 77회 < 여름철 감염주의보, 모기의 습격 > 편에서는 정기석 질병관리본부장이 출연해 최근 세계적인 문제가 되고 있는 지카 바이러스 위험성과 더불어 뎅기열, 말라리아 등 모기 감염 질환에 대해 설명하고, 여러 방송을 통해 천연 계피 스프레이 만드는 법을 소개 해 주었던 정수민 몸신이 출연해 '천연 모기 기피제, 계피 스프레이 만드는 법' 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최근 가습기 살균제 문제로 인해 화학 제품 사 쓰기가 무서운데요.
천연 방충 스프레이이자 천연 모기 기피제, 계피 스프레이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어 유용할 것 같은데요.
제가 알기로는 천연 모기 기피제 원료로 쓰이는 것이 계피 뿐만 아니라 쑥 도 있다고 하던데.. 혹시 쑥을 이용한 천연 쑥 방충, 모기 기피제는 없을까요?


이불, 침구류 등 집안 곳곳 집먼지 진드기 뿐만 아니라 모기 퇴치에도 유용하다는 천연 모기 기피제, 계피 스프레이. 오늘은 또 어떤 방법으로 만드는지 배워봐야 겠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