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TV동물농장


캠핑장을 떠돌아다니는 의문의 견공, 그 사연은?


캠퍼스괴담 뒤통수를 노리는 의문의 습격자는 누구?

미스터리 연쇄 습격사건

미스터리 숲길

조삼래 조류학자


남의 집에 무단침입하는 다발이의 속사정

첫사랑 뚱이

웰시코기 6남매


사람이든 동물이든 갓 태어난 아기처럼 귀엽고 예쁜게 없죠?
그런데.. 첫사랑 때문에 육남매 육아를 도맡은 개가 있다?!
TV동물농장 770회 < 옆집 삼촌, 다발이의 순정 > 편에서는 시도때도 없이 월담해 옆집 강아지, 웰시코기 6남매를 돌본다는 리트리버 '다발이'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웰시코기, '뚱이' 의 6마리 새끼들.
뚱이의 소꼽친구, 리트리버 '다발이'
어릴적부터 사랑을 키워왔다는 뚱이와 다발이.
하지만 뚱이의 배신으로 다른 남자의 6마리 새끼까지 낳았지만, 다발이는 여전히 첫사랑, 뚱이만 바라본다고 하는데요.
뚱이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서일까? 옆집 리트리버 '다발이' 는 뚱이 새끼들 육아를 도맡았다고 합니다.


시도때도 없이 월담해 옆집 웰시코기 6남매를 돌보는 리트리버 다발이.
더욱 큰 문제는 다발이 덕분에 뚱이가 육아에서 점점 손을 놓고 있다는 것인데요.
정작 어미인 뚱이는 유유자적, 다발이만 육아로 시달리고 있다고 하네요.


전북 익산, 원광대에 찾아온 때아닌 앵그리버드 비상령.
< 원광대 앵그리버드 물까치 > 편에서는 원광대 캠퍼스 안에서 벌어지고 있다는 물까치 테러 사건에 대해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변 큰 나무와 덤불만 있으면 어디든 서식하는 친숙한 새, 물까치
그런데.. 원광대에서는 최근 이 물까치가 사람을 공격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무리지어 다니며 '혼자 있는 학생' 을 대상으로 '집단 뒤통수 폭격' 을 가하고 '응가 테러' 를 남발하며 괴롭힌다는 '불한당, 물까치'
도대체 물까치는 왜? 무엇을 지키기 위해 그런 것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그 사연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또 < 캠핑장 유기견? 돌돌이! > 편에서는 할아버지 할머니의 사랑을 받으면서도 벌써 8개월째 '캠핑장 유기견' 행세를 하고 돌아다니는 개, '돌돌이'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일 바닷가를 떠돌며, 인근 캠핑장에서 온갖 애교를 부리고 다닌다는 유기견, 돌돌이.
비록 떠돌이 개처럼 보이지만 몸에 벤 매너로 캠핑장 손님들의 이쁨을 독차지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불꺼진 밤이면 해변을 방황하는 녀석을 도우려는 순간.. 녀석이 향한 곳은 녀석의 진짜 집. 집도 있고, 보호자 부부의 사랑까지 듬뿍 받으면서 왜 캠핑장 유기견 노릇을 하고 있는 것일까?
오늘 방송에서는 '캠핑장 유기견' 행세를 하는 돌돌이 사연을 전해 준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