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잠시후 23시 10분부터 MBC 다큐스페셜 706회, '호국보훈의 달 특집, 신병영일기, 내가 군대를 가는 이유' 방송이 시작됩니다. 

주내용은 '사회 연장선, 인생 쉼표, 전차 사랑, 김세현, 미대 진학, 전우찬, 밴드, 뮤지션, 김용훈, 지영삼, 군복무 21개월'이라고 하네요. 

평소 저처럼 군대에 관심있는 분이시라면 결코 이번 방송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생각에 포스팅합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하네요.


청춘의 가장 빛나는 시절, 나라의 부름을 받은 청년들

대한민국 남자들만 아는 21개월 

새로운 꿈을 꾸는 사나이들의 진짜 군대 이야기 

일병 지영삼 : 음악 생활도 하고 군 생활도 잘 하면서..

일병 강민석 : 몸짱을 만드는게 목표 입니다.

일병 전우찬 : (군대에서) 꿈에 대한 열정을 찾았어요 


- 호국보훈의 달 특집

- 신병영일기

- 내가 군대를 가는 이유

- 대한민국 열혈청춘

- 버리는 시간, 청춘의 마침표라 여겼던 과거와는 달리

- 사회의 연장선, 인생의 쉼표로 활용하는 젊은이들

- 생전 처음 조종해 본 전차와 사랑에 빠진 김세현 일병

- 남은 군 생활동안 최고의 전차 조종수가 되고 싶은 꿈

- 미대 진학을 실패한 후 입대를 선택한 전우찬 일병

- 군에 와서 다시 붓을 전우찬 일병

- 입대 후 음악을 그만 둬야 되는 줄 알았던 김용훈 상병과 지영삼 일병

- 군대 내 동아리 활동

- 밴드, 뮤지션의 꿈

- 버려지는 시간으로 여겨졌던 군복무 21개월

- 도전의 시간으로 채우고 있는 대한민국 사나이들의 진짜 군대 이야기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