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잠시후 6시 10분부터 mbc 생방송 오늘 저녁 388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안코드, 광산 체험, 36년 경력 윈드 서핑, 직접 개발, 특허출원, 윈드서핑 연습기)

오늘은 '꽃할배가 간다, 악소리나는여행지' 등이 방송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악소리 나는 여행지' 코너에서는 오늘 강원도 정선을 방문하고요, '꽃할배가 간다'코너에서는 한강 78세 윈드 서퍼, 김병욱 꽃할배의 이야기를 들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외에도 재미있는 이야기들 많이 준비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하였네요. 

즐감하시길 ... 


[악(樂)소리 나는 여행] 더위 물렀거라~ 강원도 정선 


- 여섯 번째 악(樂) 소리 나는 여행지

- 강원도 정선

- 산나물의 고장

- 가리왕산 곤드레 채취

- 병방치 스카이워크

- 짚와이어, 짚라인

- 화암동굴, 금광 채취, 광산 체험

- 유튜브 조회수 30만, 버스킹을 하며 6년 째 세계 여행 중인 방랑가객 영국청년 안코드


[꽃할배가 간다] 바람을 타는 78세 윈드 서퍼


- 한강 78세 윈드 서퍼, 김병욱 꽃할배

- 1980년부터 윈드서핑 시작, 36년 경력 

- 일하러 갔던 사우디아라비아 에서 보고 한눈에 반한 윈드서핑 

- 아들 뿐만 아니라 처음 타는 학생들에게 윈드서핑 노하우 전수 

- 팔굽혀펴기, 완력기 등 윈드서핑을 위한 근력운동 

- 직접 개발, 특허출원, 윈드서핑 연습기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