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잠시후 23시부터 MBN 속풀이쇼 동치미 189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김지선, 최홍림, 김경화, 유인경, 이성미, 오미희, 이경제, 이혁재, 김응수, 김용림, 장영란)

주내용이 '김응수 아내, 남편 음식 투정, 가출 선언, 사찰음식점, 이경제 이혼 결심, 김지선 막내딸, 장영란 아버지 칠순, 사과 편지'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속풀이 주제

왜 나한테 안 미안해?

왜 남편은 이렇게 괜찮은 나를 방치하는지

당신, 왜 나한테 안 미안해?

박수홍 : 바쁘니까

김지선 : 바빠도 할 건 다 해요. 나만 하나? 

사찰음식점을 하고 싶다던 김응수의 아내

김응수 : 당신 요리 실력으로는 안돼

김응수의 말을 자기 요리 실력이 형편없다고 이해한 아내?!

저희도 그렇게 이해했어요

김응수 : 마나님, 미안합니다


- 왜 나한테 안 미안해?

- 사랑하는 사이에 미안하다는 말은 하지 않는 거

- 하지만 가족끼리 잘못된 일은 짚고 넘어가야 가정이 더 화목해진다는데 

- 나한테 미안해하라는 아내 VS 뭐가 미안한지 모르는 남편

- 이경제, 출산을 앞둔 아내에게 평생 지워지지 않는 상처

- 김응수, 남편의 음식 투정에 아내가 가출을 선언

- 유하나, 내 편이었던 남편이 시어머니 편으로 돌아서다

- 이경제! 결혼 15년 만에 아내와 이혼을 결심

- 동치미 스튜디오가 눈물바다가 된 사연

- 남편들이 아내 몰래 보내온 사과의 편지

- 김응수,  출산한 아내가 배를 다시 열어보겠다고 소리친 사연

- 부모에게 미안해하지 않는 자식 VS 자식에게 미안해하지 않는 부모

- 김지선, 막내딸에게 혈연관계를 끊자고 소리치다

- 김응수, 평생 부모님께 씻을 수 없는 상처

- 장영란, 단 한 번뿐인 친정아버지의 칠순을 가족 모두가 까먹었다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김지선, 최홍림, 김경화, 유인경, 이성미, 오미희, 이경제, 이혁재, 김응수, 김용림, 장영란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