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59회


아이돌그룹 '세븐틴' 의 '가내수공 아이돌' 마리텔 실시간 로고송 제작에 이어 MLT-30 전반전 2위를 차지한 사람은 '친절한 차홍', 긍정퀸 헤어디자이너, 차홍 씨라고 합니다.
지난해, 친절한 말투와 긍정적인 화법으로 '셀프 헤어 스타일링' 을 소개하며 좋은 성적을 거뒀던 '헤어디자이너, 차홍' 그녀는 '친절한 차홍' 이란 닉네임으로 다시 마리텔 방을 개설했다고 하는데요.
작년에 이어 다시 문을 연 그녀를 향해 친절한 차홍이 아니라 '돌아온 차홍' 이란 별칭까지 붙었다고 합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59회 < MLT-30 전반전, 차홍, 헤어 탐구 생활 > 편에서는 여름 맞이 헤어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헤어스타일' 하나로 '다이어트 효과' 내는 방법.
무려 '30kg 감량 효과 헤어스타일 연출법' 과 여름철 가장 인기 있는 '올림머리 포니테일' 등 무더운 여름철에 맞는 시원한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특히 여름에 몸무게 감량효과를 내는 파격적인 '얼굴 소멸 헤어컷' 으로 소개한 '30kg 감량 효과 헤어스타일 연출법' 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입니다.


차홍 씨는 방송을 통해 헤어 스타일 하나로 '이마, 광대 축소, 볼살 제거' 효과 등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스타일을 바꿔야 무려 '30키로그램 다이어트한 효과가 나는 헤어스타일' 이 될지 사뭇 궁금하네요.


또 래드가쉬 입고 나타난 서유리 씨 역시 차홍 씨에게 헤어스타일링을 맡긴다고 하는데요.
'만주벌판 이마, 서유리' 라는 네티즌 댓글에 '굉장히 애국적 인 것' 이라는 말로 역시 '입담 여왕의 귀환' 이라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