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박경희

지난 주, 이화여대 무용과 13학번 재학 중이라는 '롤 게임의 여신', OGN 조은정 아나운서의 깜짝 등장과 '네비게이션이 모르는 길' 이라는 주제의 강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윤동구, 윤시윤 씨와 데프콘, 김종민 씨의 깜짝 강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1박2일.
대학교 특집 제2탄 <이화여자대학교> 편 3부인 오늘은 정준영, 김준호, 차태현. 3명의 멤버와 함께 특별 게스트의 특강이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지난주 마지막 예고편에 잠깐 소개되었던 '깜짝 명사'
전 지금까지 이번 '1박 2일 이화여대 편' 일일 감독인 '유일용 PD' 의 특강이라고 알고 있었는데요.
지난 주 예고를 보니, 아무래도 '여성 강사' 인 듯 하더라구요.
도전하는 청춘들에게 '넌 최고야!' 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특별 게스트.
사실, '넌 최고야' 라는 멘트를 보는 순간 '이세돌 9단' 이 먼저 떠올랐는데요.
어찌나 보안이 철저한지 아무리 찾아봐도 누군지 정체가 드러나지 않네요.


여튼! 정준영 씨의 방송 최초 고백 '연애 스토리' < 깜짝 특강, 정준영 연애담 '나는 나쁜 남자일까?' >
그리고 오윤지 학생 등 이대생들과 차태현 씨의 질의응답 시간, 김준호 씨의 맞춤형 강의
거기에 더해 문제의 특별 손님의 특강은 많은 사람들을 눈물 짓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여튼! 무려 3주간 함께 해온 이화여대 일일멘토와 특별강의를 함꼐 한 조은정 아나운서까지 오늘 방송을 통해 마지막 인사를 나누겠네요.


이대 일일멘토
국어국문 3학년, 주정아 (14학번, 역사관 도슨트 자원봉사, 주정뱅이)
특수교유학과 1학년, 김주성 (16학번, 신은경, 야생마)
한국음악과 1학년, 맹소윤 (16학번, 한국음악 이론, 맹구)
중어중문 2학년, 김완서 (15학번, 김완선)
한국무용과 3학년, 정유진 (14학번)
국제정치학과, 막심 (프랑스)


그리고!
1박2일의 새로운 여행지 소개
다름 아닌 '울릉도' 라고 하는데요.
무려 4시간 배를 타고 도착한 울릉도.
오늘 방송에서는 울릉도 별미를 건 < 너와 나의 공포 극복 레이스 > 등 무더운 여름, 시원한 초특급 수상 레이스 현장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