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지난 주, 쯔위, 정연 씨가 출연한 냉부해 '트와이스' 편에서는 정연, 공승연 아빠, 유창준 셰프 이야기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냉장고를 부탁해 85회 < 트와이스 & 피에스타, 대세 걸그룹들의 숙소 냉장고 2탄. 피에스타 >편에서는 차오루, 예지 씨가 출연해 특별한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돼지허파, 돼지간, 돼지 염통, 순대 등 생각지 못했던 걸그룹 냉장고를 선보였던 '트와이스' 
반면, 걸그룹 '피에스타' 냉장고에는 '차장금', 차오루 씨의 영향으로 중국 식재료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붓기 빼기 위한 '얼린 생수병' 는 물론 또다른 '2개의 특별한 붓기 빼는 도구'가 들어 있었다고 하네요.


특히 '직접 만든 족발' 을 가져왔다는 차장금, 차오루
'차오루 족발' 을 맛본 셰프들과 트와이스 쯔위, 정연 씨 모두 차오루 족발 맛에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요.
차장금, 차오루 씨가 요청한 희망 요리는 < 중국아빠 ♥ 한국엄마의 가슴이 벅차오루는 요리 >
한국 생활을 오래한 차오루 씨가 퓨전 요리를 희망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가슴이 벅차오루는 요리' 대결에 나선 이연복 셰프, 오세득 셰프.
중국 요리 대가 이연복 셰프가 더 유리하지 않을까요?ㅎ


예지 씨의 희망요리는 <예지가 부탁하는 숙취 디스 해장 디저트>
평소 '걸그룹 대표 주당' 으로 소문난 예지 씨.
달콤한 해장용 디저트를 주문한 것인데요.
디저트에 빼 놓을 수 없는 이원일 셰프와 샘킴 셰프
과연 '해장용 디저트' 란 어떤 요리일지 전 짐작도 되지 않네요.ㅎ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