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잠시후 6시 10분부터 mbc 생방송 오늘 저녁 388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북한산 날다람쥐, 안코드, 교대역 버스킹, 유튜브 조회수 30만, 6년째 세계 여행 중, 방랑가객 영국청년)

오늘은 '꽃할배가 간다, 악소리나는여행지' 등이 방송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악소리 나는 여행지' 코너에서는 오늘 통영을 방문하고요, '꽃할배가 간다'코너에서는 79세 암벽 타는 할머니, 황국희 씨의 이야기를 들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외에도 재미있는 이야기들 많이 준비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하였네요. 

즐감하시길 ... 


[꽃할매가 간다] 79세 암벽 타는 할머니


정보 : 코오롱등산학교 교육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우이동 181-7 

전화 : 02-990-0202 

 

- 북한산 날다람쥐, 79세 꽃할매, 황국희

- 암벽 타기, 빙벽 타기

- 스위스 몽블랑, 융프라우,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정복 실력자

- 53세 무렵 자궁암 판정, 수술 후 시작한 암벽, 빙벽 타기


[악(樂)소리 나는 여행] 골목아 놀자~ 통영 여행! 


- 경남 통영 강구안 골목

- 통영에서 가장 오래된 골목

- 농기구 공작소, 전당포 등 추억의 골목 풍경

- 강구안 골목 프리마켓

- 동피랑 벽화마을

- 쌍욕라떼

- 안코드 통영 여행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