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버섯으로 대표되는 기생식물.
기생식물이란 숙주에 붙어 숙주의 영양분을 흡수해 살아가는 식물을 뜻하는데요.
숙주의 영양분을 빼앗아 숙주보다 더 강력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는 기생식물.
내 몸 사용설명서 110회 < 주연보다 강한 조연, 기생식물 건강법 > 편에서는 대표적인 기생식물, 버섯을 비롯해 < 개다래 충영 등 기생식물 건강법 > 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통증의 제왕, 통풍' 을 앓았다는 류권희 씨는 < 개다래 충영 > 을 통해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개다래 충영이란 '개다래나무의 열매 중 벌레 먹은 것' 으로 일반적인 개다래 열매보다 훨씬 더 비싸다고 합니다.
특히 개다래 충영을 씻은 후 뜨거운 물에 넣어 열매 속의 벌레를 죽인 후 잘 말린 것 '목천료자' 라고 한다는데요. 방송을 통해 개다래 충영과 목천료자에 대해 알려준다고 하네요.


고혈압, 고지혈증 등 중년 만성질환을 앓았다는 양혜숙 씨는 청미래 덩굴의 뿌리인 < 토복령 > 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사포닌 일종인 '디오스게닌' 성분이 풍부하다는 토복령 활용법에 대해 소개한다고 하네요.


또 위암 수술을 받았다는 김선근 씨는 후유증 잡는 기생식물로 < 꽃송이버섯 > 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최근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 식품으로 소개되고 있는 꽃송이버섯.
방송을 통해 꽃송이버섯 먹는 법을 자세히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 발효현미버섯 > 등 다양한 버섯, 기생식물 효능과 먹는 방법 등 주연보다 더 강력한 효과를 내는 기생식물에 대해 알려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