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N 천기누설


쉽게 지치고 피로한 여름철, 특히 여름은 비타민 결핍이 오기 쉬운 계절이라고 하는데요.
합성 비타민 1알로 대강 떼우기 쉬운 현대인들의 비타민 섭취.
천기누설 214회 < 당신을 살리는 내 몸 맞춤 천연비타민 > 편에서는 여름철 기력 회복은 물론 만성피로, 근육통 등 다양한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천연 비타민 식품들에 대해 소개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홍고추
비타민의 보고라고 알려진 고추.
특히 홍고추는 당뇨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는 당뇨 완화에 도움을 받았다는 유복자 씨의 사례와 함께 권현숙 요리연구가의 홍고추 활용법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천연 비타민 식품으로 소개된다는 음식, 닭.
닭고기는 '비타민B' 가 풍부해 여름철 딱 맞는 보양식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뇌졸중 극복에 도움을 받았다는 사례자 양경남 씨의 사례와 함께 한형선 약사가 알려주는 닭 고기 영양에 대해 전해 준다고 합니다.


특히 닭고기는 튀겨 먹는 것보다 삶거나 굽는 것이 더 좋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는 닭고기 육수에 파를 넣고 끓인 닭 파국 레시피를 소개한다고 하네요.

 

< 닭파국 만드는 법 >


① 깨끗이 씻어 손질한 닭고기는 마늘 30개, 양파 1.5개를 넣어 15분 정도 센불에서 끓이고, 다시 약한불에서 40분간 끓여 닭육수를 만든다
TIP. 닭육수를 끓일 때 마지막 10분 정도는 뚜껑을 열어둔다
② 닭육수와 파를 1: 1 비율로 넣고 끓인 후, 닭고기를 찢어 넣어 한소끔 더 끓이면 완성.


키위
과일 중 비타민의 보고로 알려진 키위 역시 여름철 천연 비타민 섭취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키위로 변비 극복에 도움을 받았다는 안병숙 씨의 사례도 전해 준다고 하네요.


비타민 나무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비타민 나무 식품으로 고혈압 완화에 도움을 받았다는 사례자 강우정 씨의 사례와 함께 비타민 나무에 대해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산자나무' 로도 불리는 비타민 나무 열매는 최근 분말 형태로 판매되고 있을 만큼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방송을 통해 비타민 나무 식품의 종류와 섭취 방법에 대해 배워봐야겠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