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제주도 애마 아빠

언젠가 방송을 통해 재활운동 방식의 하나로 '승마' 를 통한 재활운동, 재활치료 를 본 적 있는데요.
현장르포 특종세상 227회 < 나를 다시 걷게 한, 말(馬)! 내 사랑 애마! > 편에서는 제주도 한 해안가 마을, 마주, 양창섭 씨와 그의 말, '애마'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새끼 때부터 키웠다는 '애마'
'사랑하는 말' 이라 이름도 '애마' 라고 지었다고 하는데요.


평생 농부로 사셨다는 양창섭 씨.
고된 노동 탓인지 어느 날 심각한 디스크가 찾아와 몸조차 제대로 가눌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 때 만난 녀석이 바로 '애마' 라고 합니다.


애마를 타며 자연스럽게 재활치료가 되었고, 건강도 되찾으셨다는 양창섭 씨.
자신을 다시 걷게 해준 애마가 더욱 사랑스럽고 고맙다고 하시는데요.


하지만 아저씨의 사랑을 애마에게 뺏겨 버렸다는 아내.
밭일을 나갈 때는 물론 심야 데이트까지 애마와 함께 하는 남편 때문에 단단히 뿔이 나셨다고 하네요.
더구나 애마를 타고 온종일 달려도 끄떡 없다는 남편을 보면 혹시 너무 무리하는 건 아닌지 걱정된다는 아내.
방송에서는 애마 로 인해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었다는 제주도 애마 아저씨, 양창섭 씨와 애마의 특별한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