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


2015년 7월 4일 놀라운대회 스타킹에서는 '세계 기네스 기록 보유자' 파키스탄 차력남, 무하마드 라시드 씨가 출연해 새로운 기네스 기록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호두 150개를 이마로 격파 한다는 파키스탄 무하마드 라시드.
또 오늘 방송에서는 1분에 맥주병 300개 따기 기록 보유자인 대한민국 인간 병따개, 최인철 고수가 출연해 함께 대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마로 맥주 60병 따기에 도전하는 파키스탄 차력남, 무하마드 라시드.
그리고 모자로 맥주 60병 따기에 도전한 최인철 고수.
더구나 오늘 무대에서는 무하마드 라시드의 팔꿈치로 캔 30개 격파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삼둥이도 좋아하는 동화 속 '아기 돼지 3형제'
오늘 스타킹에는 그야말로 동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아기 돼지 삼형제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돼지박물관 공호준 사육사와 함께 출연한 아기돼지 3형제는 해피, 미스진, 꿀순이.
3마리의 아기돼지들은 장난감 정리, 숫자 맞추기, 가방 탈출하기, 심지어 골대에 공 넣기까지 그야말로 애교 만점 재주들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언제나 인기 만점인 푸드파이터.
오늘 출연한 푸드파이터는 부리또 식신남, 23살 매트스토니 라고 하는데요.
팔뚝만한 2kg짜리 부리또를 단 2분만에 흡입하는 것은 물론 쟁반에 남은 부리또 소스까지 긁어먹는 진정한 식신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한국 팬들을 위해 '18인치 피자 1판, 햄버거 10개' 무려 10,000 칼로리를 먹어 치운다고 합니다.
'만 칼로리 먹방쇼' 를 선보일 오늘 무대를 위해 유도부 3명과 매트스토니 씨의 만칼로리 식단 대결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먹어야 무려 1만 칼로리를 먹어 치울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빨리 먹기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한마디 손가락 피아니스트, 20살 최용준 군이 출연해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선천적 장애를 극복한 피아니스트의 아름다운 무대, 한마디 손가락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완벽한 실력으로 김지선, 변기수, 조세호, 이국주, 홍윤화, 샤이니 온유, 옴므 창민, 이현, 이지혜, 이민웅, 한영, 샘오취리, 혜이니, 홍자, 디셈버 윤혁, DK, 신지호, 수빈, 영지 김예림, 밍스 지유, 유현, 오마이걸 지호, 비니 등 패널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 주었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