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잠시후 18시 10분부터 mbc 생방송 오늘 저녁 404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말과 함께 동고동락 20년)

오늘도 재미난 이야기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특히 '내 맛대로 산다' 코너에서는 경기도 가평군의 괴짜 마(馬)도사, 송석범 씨를 만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하네요.

독특한 분이라고 하니깐요.

평소 자연인과 자연인의 생활에 관심 있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 아래에 포스팅하였네요.  


[내 맛대로 산다] 괴짜 마(馬)도사가 사는 법


- 경기도 가평군

- 몽골인 복장

- 송석범 (56) 씨

- 몽골 전통 가옥, 게르

- 말과 함께 동고동락

- 이렇게 산지도 어느덧 20년 째

- 젊은 시절 호주로 유학을 갔던 그

- 우연한 기회에 말을 타게 되었고, 그때 느낌이 너무 좋았다고

- 이후 잘 나가는 회사의 부사장까지 역임하던 그

- 사업차 몽골행

- 그때 몽골의 끝없는 초원을 말을 타고 달리게 되면서 말과 몽골에 빠지게 되었다고

- 그 이후로도 몽골에 오가며 자신의 꿈을 실현시키고자 했던 그

- 아내가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뉴질랜드로 떠나자 

- 자신만의 삶을 찾기 위해 말과 함께 사는 삶을 택하게 되었다고

- 말과 함께 산지 20년

- 말과 함께 산행, 활쏘기

- 점심은 양고기와 감자, 양파가 들어간 몽골식 스프, 말 젖으로 만드는 수테차

- 식단도 몽골식

- 식사 후에는 말의 상태를 확인

- 말과 함께 목욕

- 말을 타고 낚시

- 저녁은 양고기 구이 

- 연료는 말똥

- 괴짜 마도사, 송석범이 사는 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