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나는 대한민국 


잠시후 8시부터 8.15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4부 '생각나는 대한민국 - 고향의 봄'이 KBS 1TV에서 방송됩니다. 지난 방송 '신나는 대한민국 - 플래시몹'에 출연한 이선희, 김연아, EXID의 광복절 맞이 3색 프로젝트 공연 정말 흥미로왔는데요. 

혹시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부산 광복동에 EXID가 떴다' 편 링크 클릭하셔서 조금이나마 맛보기 하셨으면 합니다. 

지난 감동에 이어 오늘은 국민 아버지 최불암 선생님이 파독 광부와 간호사를 만나러 베를린으로 떠나는데요. 

채시라, 유동근, 이선희, 이승철 씨의 영상메시지, 감사의 인사와 함께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했다고 합니다. 

무척이나 감동적이었다고 하니깐요, 오늘도 방송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일전에도 말씀드렸는데요, 815 페스티벌 '나는 대한민국'은 8월 15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질 7만 국민대합창의 제작 과정을 총 9부작으로 제작한 다큐멘터리입니다. 

오늘도 뜨거운 오디션 현장과 합격자 45명, 땀나는 연습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깐요, 오랜만에 진한 감동을 느끼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잠시후 방송 포스팅 할 테니깐요, 지난주처럼 방송 보며 함께 노래 부를 수 있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


출연 : 최불암, 채시라, 유동근, 이승철, 해방둥이 합창단, 이선희, EXO, EXID, 타이거JK, 윤미래, 에이핑크, 틴탑, B1A4, 씨스타, 걸스데이, 장미여관, 인피니트, 에일리, 알리, 조영남, 인순이, DJ.DOC, 김범수, 백지영, 김태우, 바다, 다비치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