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리얼스토리 눈


60대 평범한 가장의 갑작스러운 자살.
남편, 아버지의 죽음, 그 자체만으로도 가족들은 엄청난 충격을 받을 텐데요.
그런데.. 가장의 죽음 뒤 숨겨진 내연녀가 있고, 그 내연녀로 인해 남은 가족들이 수억 빚더미에 올라선다면 그 충격은 어떨지..
리얼스토리 눈 529회 < 저수지에 빠진 구두쇠 남편, 왜 조강지처는 빚더미에 올랐나 > 편에서는 지난 달, 농약 흡입 후 저수지로 뛰어들어 자살한 한 63세 남자와 남겨진 가족들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느 날, 갑자기 농약을 마신 후 저수지에 투신 자살한 60대 가장.
갑작스런 남편, 아버지의 자살 소식에 가족은 영문조차 알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장레식이 끝난 후 가족들에게 닥쳐온 엄청난 액수의 카드 고지서와 빚독촉장.
아내는 물론 가족 중 그 누구도 모르는 사이, 남편은 집과 땅을 담보로 수억원의 대출금과 사채빚, 카드 빚까지 냈다고 합니다.


은퇴 후 보험설계사 일을 했다는 남편.
지난 10년간 생활비도 주지 않았던 남편은 주변에서 혀를 내두를 만큼 구두쇠 였다고 하는데요.


경제적으로 무능력할 뿐 평범한 가장이라 생각했던 남편은 지난 5년간 내연녀와 만남을 가졌고, 내연녀와 만나는 5년동안 남편은 무려 4억 6천만원 카드빚을 졌다고 합니다.
명품 의류매장, 성형외과, 온천 등 누가봐도 남편이 쓴 내역은 아니라는 가족. 하지만 내연녀는 남편의 카드를 쓴적 없다고 부인한다는데요.
방송에서는 수억원 빚을 남기고 죽음을 택한 무책임한 남편과 그로 인해 길거리로 나 앉게 된 가족의 이야기, 그리고 내연녀와의 진실공방을 보도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