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잠시후 10시 40분부터 출발 드림팀 시즌2 289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이번주는 '홈런 더비 특집 - 오늘은 내가 홈런왕'이라는 제목으로 연예계 소문난 야구광 20인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특별 게스트로 제가 좋아하는 야구 레전드 4인인 박노준, 양준혁, 박재홍, 송진우 선생님도 참여하신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보는 분들이라 근황이 궁금합니다.

아래는 오늘 참가하는 분들 명단입니다. 


조마조마 야구단 : 심현섭, 박광수, 강성진, 장진, 노현태

멘토리 프렌즈 : 박철민, 우지원, 최현호, 조우종

천하무적 야구단 : 김창렬, 슈퍼주니어 강인, 제갈성렬, 한민관, 백승재

개그콘서트 야구단 : 이상호, 이동윤, 김태원, 류근일

그레이트 야구단 : 서지석

이기스 야구단 : 박재정'

게스트 : 베스티 (BESTie) 혜연, 유지, 다혜, 해령


벌써부터 홈런 레이스 대결에서 누가 우승할 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그리고 아래는 이번 출발드림팀2 289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한여름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시원한 홈런 대결이 펼쳐진다!

6개팀 20인의 슈퍼스타들이 펼치는 넘겨야 산다!

짜릿한 홈런 레이스!

오늘은 내가 홈런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