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10만원이면 창업이 가능한 부업거리가 있다?!
서민갑부 83회 <글씨 파는 남자 병삼 씨> 편에서는 10만원이면 창업 가능하다는 손글씨 서민갑부, POP 디자이너, 이병삼 씨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페, 슈퍼마켓, 백화점 매장 등 어디에서나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손글씨.
저렴한 가격과 눈에 띄는 디자인, 가독성으로 인해 상인들에게는 제 2의 간판이라 할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다름아닌 손글씨, POP (Point of Purchase) 라고 하는데요.
종이, 붓, 물감만 있으면 창업 가능하기 때문에 단돈 10만원이면 창업 할 수 있고, 웬만한 월급 벌이는 거뜬이 된다는 POP 창업.


서민갑부, 10년차 POP 디자이너, 이병삼 씨는 월 매출 700~800만원은 거뜬하게 벌어들인다고 하는데요.
POP 손글씨 부업,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강의 까지 하며 서민갑부가 되었다는 병삼 씨.


어린시절 화가를 꿈꿨다는 병삼 씨는 가난 때문에 화가의 꿈을 접을 수 밖에 없었고, 끼니조차 떼우지 못해 구걸까지 했다는 그는 손글씨 하나로 서민갑부 대열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결혼,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경단녀 주부들부터 부업을 찾고 있는 직장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POP 창업.
방송을 통해 손글씨 서민갑부 이병삼 씨의 POP 창업 노하우와 함께 POP로 서민갑부가 된 비결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상호 : 한국 공예 아카데미, 협회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오패산로 98-23,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동 674-83

(위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