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퀴즈 익산고 아이린 주소라 송지원 선생님 춤신춤왕 방수현 양지우 2018 수능 만점자 박문석, 자율학교 기숙형 사립학교 1966년 개교 52주년, 장학퀴즈 학교에가다 익산고등학교 장학퀴즈
애니 2016. 12. 25. 07:22
EBS 장학퀴즈 학교에 가다 1059회 '논산대건고등학교 편' 방송 소개 ( 장학퀴즈 2018년 6월 16일 방송, 학교에가다, 김일중, 이지애, 선배가 쏜다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이번주는 명문 익산고등학교 편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기대되는데요
결코 놓쳐서는 안될 프로그램이라 생각되어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EBS1 (토) 16:50
장소 : 일산 EBS 스튜디오
진행 : 김일중, 이지애
장학퀴즈 익산고등학교 편
익산의 자랑, 농촌 명문고의 대단한 위력! <익산고등학교>
EBS 장학퀴즈에 도전장을 내밀다!
'장학퀴즈-학교에 가다’가 전북 익산시 금마면에 위치한 익산고등학교를 찾아간다.
1966년 개교해 올해로 52주년을 맞이한 익산고등학교는 전국단위모집의 자율학교이자, 기숙형 사립학교로 2018 수능 만점자 ‘박문석’ 군까지 배출하며 큰 화제를 모았는데...
익산고만의 학생 맞춤형 교육과 선·후배 멘토링 교육, 국내 유명 대학 입학사정관 초청 연수 등 학생들의 내재적 동기를 이끌어낼 수 있는 체계적인 진학 지도로, 절반 이상의 재학생들이 수도권 명문 대학에 진학하는 우수한 입시 성적을 거두고 있다.
명문고답게 수준 높은 지식을 겸비한 익산고 학생들은 ‘장학퀴즈-학교에 가다’에서도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며,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는데!
비상한 두뇌를 가진 익산고등학교 50인은 과연 장학금 획득에 성공했을까?
그리고 최고의 성적을 거둔 오늘의 스타는 과연 누가 됐을지!!!!
그 결과는 6월 16일 (토) 오후 4시 45분 EBS1 <장학퀴즈 – 학교에 가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장학퀴즈 – 익산고 편> ‘익산고 춤.신.춤.왕은 나야 나!’
선미, 마이클잭슨, 김연자 까지! 장르 불문 댄스 대결!
익산고 50인 학생들은 퀴즈 실력은 물론 넘치는 끼와 열정으로 녹화 시작부터 MC 김일중과 이지애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학금 획득을 기원하며 당차게 무대에 오른 방수현 학생은 선미의 <가시나>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는데...
수줍은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지만 음악이 플레이되자 강렬한 눈빛으로 돌변하며 치명적인 ‘권총 춤’으로 다른 학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흥 넘치는 무대는 계속 이어졌다!
"익산고의 진짜 댄싱머신은 본인”이라며 등장한 양지우 학생은 마이클 잭슨의 ‘Billie Jean’에 맞춰 ‘스웩’ 가득한 골반 댄스를 선보였고.
이어 트로트 곡 <아모르 파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엄청난 댄스 실력으로 어느 때보다 흥겨운 무대를 보여준 두 학생!
녹화장을 뜨겁게 달군 두 학생의 댄스대결은 6월 16일 (토)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되는 EBS1 <장학퀴즈 – 학교에 가다> 익산고 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학퀴즈>에‘레드벨벳 아이린’이 떴다?!
노래도, 외모도 판박이인 ‘익산고 아이린’ 등장!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선생님의 반전매력을 확인하는 코너! <도와줘요 선생님>에는 익산고의 주소라, 송지원 선생님이 등장해 현장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
최신 아이돌 히트곡을 학생들이 먼저 선창한 후, 무작위로 배열된 가사를 선생님이 알맞게 이어 부르면 별 1개를 획득하게 되는 이 미션에서도 익산고는 놀라운 속도로 별을 쌓아 나갔다.
더불어, 레드벨벳 ‘아이린’을 연상시키는 주소라 선생님의 미모는 장내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익산고 아이린’ 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출중한 노래 실력까지 선보이며 모두를 감탄케 했다.
반면, 함께 도전한 송지원 선생님은 흥겨운 분위기에도 시종일관 엄격한 (?) 표정을 유지하며 MC 김일중을 당황하게 했는데!
"역대급 포커페이스다” “선생님 로봇 같아요”라는 김일중의 짓궂은 농담에도 전혀 굴하지 않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미션 곡을 연이어 성공시켜 학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평소 학생들에게 무서운 선생님으로 통하는 송지원 선생님은 “이 시간을 통해 학생들에게 친근한 선생님으로 다가가고 싶다“ 는 바람을 전하며 감동을 더했다는 후문!!!
두 선생님은 과연 미션을 무사히 완수했을까?
그리고 든든한 응원을 받은 익산고등학교 학생들은 과연 100개의 별을 밝히고 장학금 획득에 성공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