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마이리틀텔레비젼


1세대 걸그룹 'S.E.S' 원조 요정, 바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63회, 64회 < 마리텔, MLT-32, 요다, 바다, 오 나의 요정님 > 편에서는 닉네임 '요다', 바다 씨의 장난감 리뷰 컨셉 방송이 공개 되었다고 하는데요.


'요다' 란 요정 바다의 줄일말로, 원조 요정인 바다 씨를 뜻한다고 하네요.

여튼!
요정들의 필수 아이템(?) 이라는 장난감 리뷰를 진행한다는 바다 씨.
꼬마 숙녀와 함께 '이모, 조카' 컨셉으로 진행한다는데요.
요즘 한창 인기 있다는 '클레이폼' 으로 '액체 괴물' 을 만들어 아이를 놀라게 했다는 바다 양.
클레이폼 장난감 리뷰 보다 아이에게 사과하는 바다 씨의 모습이 더 재미있었다는 후문입니다.ㅎ


특히 바다 씨는 후반전을 통해 가상현실 체험기기인 'VR' 기기 체험에 나선다고 하는데요.
전쟁터, 외계인, 롤러코스터 타기 등을 가상현실로 체험한다는 바다 씨.
서유리 씨 역시 롤러코스터 타기 가상현실을 체험했다고 하는데요.
실감나는 리액션이 흥미로웠다는 후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인형뽑기, 호신용품 리뷰 등 다양한 컨셉을 선보인다는 바다 씨 방송 내내 춤과 노래로 즐거움을 선사해 3위권 진입에 성공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