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2015년 7월 6일 위기탈출 넘버원 <위기탈출 연구소 - 도시습격! 외래해충> 편에서는 최근 도심을 장악한 외래해충 피해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위험한 도시 침입자, 외래해충.
특히 올 여름은 폭염과 마른장마로 인해 더욱 큰 해충 피해가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유입돼 과수나무의 수액을 빨아먹고 나무를 말라죽게 하는 등 농가 피해를 일으키는 '미국선녀벌레' 부터 도로변 가로수에 주로 서식하는 해충으로, 접촉하게 되면 호흡기 질환은 물론 각종 피부염에 걸릴 위험까지 있는 위험한 해충 등 오늘 방

송을 통해 위험한 도시 침입자 <외래해충> 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외래해충 외에도 사람을 위협하는 해충에 대해 다룬다고 하는데요.
특히 요즘 도심 곳곳에서 발견된 '말벌' 에 대해 다룬다고 하니 더욱 유용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오늘 방송에서는 매우 흔하지만, 대표적인 해충 중 하나인 '나방' 에 대해서도 다룬다고 하는데요.
나방이 움직일 때마다 떨어지는 가루, 인편.
알레르기 반응 등 치명적인 악영향을 줄 수 있는 나방의 인편 피해 등 여름철 해충 피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위험한 레시피 - 빙수> 편에서는 여름철 인기 간식거리 '빙수의 위험성'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간 얼음에 달콤한 팥과 우유, 떡, 젤리 등 재료들이 들어가는 여름철 인기 간식, 빙수.
요즘엔 팥빙수 뿐만 아니라 과일빙수, 비빔밥 모양의 비빔밥 빙수, 눈꽃 빙수 등 그 이름도 다양하고 재료, 모양도 다양한 빙수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빙수의 첫번째 위험성은 다름아닌 '당도'
사실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전, 팥빙수 한그릇이면 하루종이 속이 좋지 않을정도로 밭빙수가 달더라구요.
그런데!
역시나 빙수에 들어있는 각설탕 수는 무려 오렌지주스 보다 무려 4배 이상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도한 당분섭취로 인한 고지혈증 등 각종 만성질환에 노출 될 수 있는 위험이 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빙수 만들 때 치매를 유발하는 잘못된 습관> 과 <아이들이 빙수 먹을 때 특히 주의해야 할 점>, <빙수를 먹을 때 흡인성 폐렴을 일으킬 수 있는 행동> 등 빙수와 관련된 위험에 대해서도 알려준다고 합니다.

 

<빙수 만들 때 치매를 유발하는 잘못된 습관>

정답: 팥빙수용 팥을 캔에 그대로 보관하는 습관.

- 캔에 든 음식은 다른 밀폐용기에 옮겨 담아 보관하는 것이 건강을 위한 안전한 방법.

그렇기 때문에 팥빙수용 팥이나 참치가 남았다고 캔째 보관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습관이라고 합니다.


또 <산업안전 - 장마철 감전사고 예방> 편에서는 AOA 지민 양이 장마철 작업장 누전사고로 인한 감전 위험에 대해서도 알려준다고 하네요.


개그우먼 이수지 씨와 엠블랙 미르, 지오, 승호 씨가 함께할 오늘의 위기탈출 넘버원.
오늘 방송에서는 '엠블랙 미르 M자 탈모' 에 대한 고백과 대구 아가씨 이수지 양의 개인기, 엠블랙 멤버들의 각양각색 3인 3색 빙수 등 특별MC와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이지연 아나운서의 활약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