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모든 다이어터들을 꿈, 다름아닌 '운동 없이 살 빼는 것' 이 아닐까 싶은데요.
굶지 않고, 운동도 하지 않고 살 빼는 방법이 있다?!
내 몸 사용설명서 113회 < 운동 없이 살 빼는 법 식욕을 잡아라! > 편에서는 진찌 식욕과 구분되는 '가짜 식욕' 을 잡는 것이야 말로 다이어트 성공의 열쇠 라는 것을 알려주고, '식욕 잡고 다이어트 성공' 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최대의 적, 식욕 꽉 잡아주는 특급 식품! < 와일드망고 > 활용법을 알려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 열풍과 함께 이슈가 되었던 '기초 대사량 늘이기' 를 기억하세요?
체열을 높이는 등 총 에너지 소비량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기초 대사량을 늘임으로써 운동하지 않아도 저절로 살이 빠지는 방법을 활용한 것이었는데요.
이번주 내몸사용설명서 < 운동 없이 살 빼는 법 식욕을 잡아라! > 편에서는 기초대사량 60%, 활동에너지 30%, 음식열 10% 의 총 에너지 소비량에서 가장 적은 비중을 차지하는 '음식열' 을 다이어트 해결의 열쇠로 삼고, 음식열을 활용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 하다고 합니다


음식열이란 섭취한 음식을 분해하고 소화 하는 대사 과정 중 일어나는 에너지 소모로 음식 종류에 따라 음식열이 다르고 칼로리가 다르게 축적되기 때문에 어떤 음식을 어떻게 먹는가에 다이어트 성패가 갈린다는 것인데요.
방송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음식열 효괄르 제대로 볼 수 있는 식품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성공의 열쇠, '가짜 식욕' 을 잡아라
뿐만 아니라 이번 주 방송에서는 다이어트의 최대 적이랄 수 있는 '식욕' 에 대해 다룬다고 하는데요.
공복 호르몬, '그렐린' 과 포만감 호르몬, '렙틴' 에 의해 식욕이 좌우되고, 특히 '렙틴' 호르몬이 뇌에 포만감을 전달하면서 저절로 식욕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문제는 '렙틴 저항성' 이 생기면, 진짜 식욕과 가짜 식욕을 구분하기 어려워지고, 가짜 식욕이 다이어트를 방해한다는 것
때문에 방송에서는 '가짜 식욕, 진짜 식욕 구분법' 과 함께 '가짜 식욕 없애는 초간단 혀 스트레칭' 등 다이어트 최대의 적수, 식욕 잡는 법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특히 방송에서는 식욕 잡아주는 식품으로 < 와일드망고 > 를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최근 수 많은 방송을 통해 '식욕 억제 식품' 으로 소개되고 있는 '와일드망고 젤리' 등 '아프리카망고' 라고도 불리는 '와일드 망고 씨앗' 섭취로 식욕을 조절한다는 것.
방송에서는 김윤희, 권희영 두 사례자의 사례를 통해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