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지난 주, 어두운 산길을 지나 곡성 베이스 캠프로 향한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정준영
이번주 방송에서는 전라도 지역에서 진행된 여름방학 탐구생활을 마무리하고, < 경북 청도, 더우면 복이 와요 > 이야기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곡성 베이스 캠프에서 진행된 잠자리 복불복.
2인 1조 커플로 진행된 잠자리 복불복은 커플 선정부터 만만치 않았다고 하는데요.
장희빈, 벽계수, 숙종 등 역사적 인물을 통해 커플을 선정하게 된 멤버들.
그런데..
습자지 처럼 얇은 지식의 멤버들은 커플 잇는 일부터 쉽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장희빈' 을 뽑았다는 김종민 씨.. 장희빈과 벽계수가 커플?!
방송을 통해 멤버들의 게임보다 힘겨운 커플 잇기 미션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푹푹 찌는 여름 날씨.
경북 청도로 떠난 1박 2일 멤버들.
김종민 게임(?) 2번째 뇌분리쇼 < 내 더위 사가라 페스티벌 > 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노래 하면서 돈을 세야 하는 '두뇌분리 노래자랑'
방송을 통해 경북 청도 핫플레이스에서 벌어진 < 두뇌분리 노래자랑, 내 더위 사가라 페스티벌 > 현장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