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자기야 백년손님


요즘 일명 '홈캉스' 가 유행이라고 하죠?
홈캉스란 집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뜻한다고 하는데요.
자기야 백년손님 339회 < 후포리 패밀리, 방콕 가다? > 편에서는 남서방이 제안하는 홈캉스 즐기는 법, '알뜰 바캉스 3종 세트' 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후포리 패밀리에게 '방콕' 가자며 시작된 남서방의 홈캉스
'동남아' 란 동네에 남아서 아이들이랑 노는 것이고, 방콕은 방에 콕 박혀있는 것이라며 아재개그를 했다는데요.
방송을 통해 남서방이 준비한 알뜰 바캉스 꿀팁이 공개 된다고 하네요.


이번주, 42번째 생일을 맞는다는 마라도 박서방.
장모님의 생일 축하 밥상과 선물을 기대하며 도착한 마라도.
하지만 기대했던 진수성찬 대신 비린내 폴폴 자리젓?!
방송을 통해 생일 이벤트 김칫국물 원샷한 박서방과 해녀 장모님 박여사의 밀당 현장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삼척 바나나 장인 어른과 봉주르 이봉주, 이서방은 '평상 만들기' 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제재소에서 나무를 구해와 평상 만들기를 시작한 장인과 사위.
하지만 생각보다 평상 만들기가 그리 쉽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는 두 남자의 평상 만들기 대작전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이번주 백년손님 게스트는 결혼 58일차 새 신부, 미녀 개그우먼 김희원 씨라고 하는데요.
'오나미, 김민경, 허민, 류정남, 박소영' 등 개그맨 동기들의 결혼식 축가 소동 등 웃지못할 이야기들을 전해 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