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우리 결혼했어요 333회 (우결) 방송 소개. (래시가드, 우리결혼했어요 조세호, 차오루, 시즌4, 출연자, 패널, 갤러리, 다시보기, 조조, 루루, 호호)

그 중에서도 우결, 조세호 차오루 부부는 '조카들과 함께하는 워터파크 나들이' 이야기를 들려 주었습니다. 

주내용은 '육아전쟁, 붕어빵 세호 조카, 똑순이 6살, 서안, 개구쟁이 4살, 제안, 워터파크 나들이, 튜브, 물놀이 삼매경, 먹방 신동, 래시가드, 일일 엄마아빠'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오늘 저녁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서안이 제안이

세호조카들 '우리결혼했어요' 에 떴다

꺄아

내일이 없는 듯 물놀이 삼매경

먹방 신동?

먹는 것도 대차게 끊임없이!

놀고 먹고 놀고

평균 5세 조카들의 무한 에너지

35세 삼촌 놀리기

너무도 벅찬 육아전쟁

너희 안 졸리니?

잠을 한 숨도 안자니

한 여름의 육아전쟁

제안이 : 내가 도와줄께, 내가 도와줄께


- 차오차오 커플, 조세호 차오루, 루루, 호호, 조조

- 조카들과 함께하는 워터파크 나들이

- 한 여름의 육아전쟁

- 세호의 조카들, 서안 제안 남매

- 외숙모가 보고싶다는 조카들의 앙증맞은 영상편지

- 일일 엄마아빠가 된 두 사람

- 개구쟁이 4살 제안과 똑순이 6살 서안

- 끊임없는 미끄럼틀과 튜브놀이에도 절대! 지치지 않고 .. 

- 오히려 갈수록 에너지 넘치는 조카들!

- 조카들과 가족 맞춤 래시가드

- 수상(?)한 세호

- 조카들과의 육아전쟁

- 차오루를 힐끔힐끔 쳐다보는 세호

- 부쩍 늘어난 세호의 스킨십이 어리둥절한 차오루

- 과연 세호가 수상쩍은 행동을 한 이유는 무엇일지?!


패널 : 박미선, 박나래, 황제성, 양세찬

출연 : 조세호, 차오루, 에릭남 (남윤도), 솔라 (김용선), 매드타운 조타 (이종화), 김진경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