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N 기막힌 이야기 - 실제상황


평범한 농사꾼이었다는 남자.

그에게는 미모의 연인 박 씨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어느날 연인 박 씨가 트럭에 치이는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뜻하지 않은 사고로 인해 큰 수술을 받아야 했다는 연인 박 씨.
수술 후 의식이 돌아오지 않아 한참을 병실에 누워있었다고 하느ㅏㄴ데요.


그런데!
농사꾼 남자에게 찾아온 낯선 여인, 이 씨.
그런데 그녀의 행동이 심상치 않았다고 합니다.


수술 후 며칠이 지나서야 의식을 되찾게 된 박 씨.
하지만 그녀는 불임 선고와 함께 남자친구와 이 씨에 대한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된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두 사람은 어떤 사이인 것일까?
2015년 7월 9일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한 남자와 두 여자> 편에서는 세 사람의 충격적인 진실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