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속풀이쇼 동치미 196회 '취미가 밥 먹여 주나' 방송 소개 (동치미 출연진, 박수홍, 최은경, 윤태익, 유하나, 김지선, 최홍림, 김경화, 유인경, 이성미, 오미희, 이경제, 이혁재, 김응수, 김용림, 장영란)

주내용이 '취미, 오주은 남편, 외도 의심, 김미화 투명인간, 전수경 껌딱지, 이혁재 아내, 박정희 원본 필름, 최홍림 김일성 동상, 유인경 탁구 동호회, 수지침, 이계인 수족관' 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속풀이 주제 

취미가 밥 먹여 주나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계시는 위험한 모임?

탁구 동호회?!

서로 눈빛을 보내는데 

할아버지 할머니 눈빛이 아니에요

김용림 : 나 지금 탁구 배우고 있는데

이혁재! 수지침 동호회에서 

눈이 맞아 바람난 지인이 있다?

제 전화기인데 전화기 좀 주세요

뇌쇄 

수지침 동호회에서 생길 일


- 취미가 밥 먹여 주나

- 바쁜 일상 속, 삶의 한줄기 빛이 되어주는 취미

- 남편의 취미는 오히려 위험하다?!

- 내 남편의 위험한 취미

- 오주은, 남편의 남다른 취미 생활 때문에 외도 의심 : 고급 레스토랑에 누구랑 간 거야?

- 김미화, 남편이 나는 투명인간 취급하고 다른 곳에 입술을 사용한다?! : 맨날 색소폰만 불고 있어

- 이용식, 개그맨 이계인, 방송국 주차장을 수족관으로 만든 사연 : 붕어 좀 빼서 가져가세요

- 정주리, 남편의 취미는 술 마시고 클럽 가서 춤추기다?! : 외박하면 혼자 미쳐버려요

- 부부가 여가를 함께 보내면 싸운다 VS 그래도 여가를 함께 보내는 것이 좋다

- 전수경, 나는 남편 껌딱지다? : 똥 쌌어? 가서 자라

- 김미화, 취미 생활에 늘 동행하는 남편 때문에 스트레스받는다?! 

- 나는 주차장에서 기다릴 테니 좋은 관람 하시오

- 이혁재, 아내가 수영하는 모습을 남몰래 지켜본다?! " 아내가 보고 싶으니까~

- 노년의 취미는 밥 먹여 준다?

- 유인경, 내 남편의 장래희망은 화가다?! : 웃겨서 말이 안 나온다

- 이혁재, 대대로 간직해야 할 가보가 있다? : 박정희 전 대통령의 일가족을 근접 촬영한 원본 필름이 있어요

- 최홍림, 북한 가서 취미생활 하다가 군인에게 연행될 뻔했다?! : 김일성 동상 잘못 찍었다가 큰일 날 뻔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배우 김용림, 신문기자 유인경, 개그우먼 김미화, 배우 전수경, 배우 오주은, 한의사 이경제,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개그맨 이용식, 피부과의 함익병, 개그맨 최홍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