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아내가 뿔났다>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아내가 뿔났다' 입니다.

금요일 밤 11시 '먹거리x파일' 시간에 편성돼 시선을 끌고 있는 '아내가 뿔났다'는 남편에게 불만이 많은 아내들이 일명 '드림맨' 이라는 이상형을 만나 가상의 결혼생활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KBS '2TV 저녁 생생정보'의 한 코너와 동명의 제목으로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기혼자 버전인 듯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우결'을 보다보면, 말이 좋아 가상 '부부'이지 진짜 부부, 즉 기혼자가 가지는 '진짜 알맹이'는 쏙 빠진 말 그대로 '동거' 그나마도 미래에 대한 걱정없는 연애 중 (그것도 연애 초기 상태에서의) 일시적 동거 상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내가 뿔났다'는 그나마도 '기혼자'가 설레이는 연애 초기를 떠올릴 수 있는 가짜 연애, 가짜 생활을 하는 것이네요.
드림맨, 누구에게나 이상형은 있겠죠?
그런데 전 왠지 가수 변진섭 씨의 곡 '희망사항'의 마지막 구절이 떠오릅니다.
<여보세요 날 좀 잠깐보세요. 희망사항이 정말 거창하군요. 그런 여자한테 너무 잘 어울리는 난 그런 남자가 좋더라>


방송 : 채널A 금요일 23시 

제작 : CP 이승연|연출 이진민, 김병길, 박경식, 안상홍, 류승연, 박윤호

소개 : 아내가 ‘이상형의 남자’인 드림맨과 가상의 부부로 살아보는 프로그램 

출연 : 이봉원, 박미선, 고민환, 이혜정, 황민, 박해미, 김정민, 타니 루미코

드림맨(프로그램 여성 출연자의 이상형 남자) : 정준하, 최필립, (), () 


<가상부부>
박해미, 정준하
박미선, 최필립
이혜정, ()
타니 루미코, ()


<프로그램 소개>


<뿔난부부 소개>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