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나는 자연인이다 205회 '죽음도 갈라놓지 못한 사랑, 자연인 서명원' 방송 소개 (나는 자연인이다 나레이션, 성우, 이승윤, 윤택, 재방송, 편성표)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몸짱 형님의 다시 쓰는 희망가! 자연인 이종원' 이야기 인상적이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 됩니다. 

주내용은 '자연인 서명원, 너는 내 운명, 아내 밖에 모르는 남자, 뜻밖의 사고, 망태기를 건지려다 사고를 당한 아내, 추억, 흔적, 영원한 사랑'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여보 고마워~"

너는 내 운명

아내 밖에 모르는 한 남자 

"부인이랑 같이 사시는 거예요?"

"하늘나라에 갔지" 

아내와의 추억이 깃든 행복한 산중 생활

죽음도 갈라놓지 못한 사랑, 자연인 서명원


- 죽음도 갈라놓지 못한 사랑, 자연인 서명원

- 아내와 함께 노년을 보내기로 약속한 땅

- 그녀가 생활하는 데 있어 전혀 불편하지 않도록 하고 싶었다. 

- 폐자재를 이용해 손수 집을 짓고, 진 땅을 밟지 않게 마당에 일일이 보도블록을 깔고

- 장에 나가기 힘든 곳인 만큼 텃밭에는 온갖 채소와 과일을 심었다

- 하지만, 지금 이곳에는 아내가 없다. 

- 한쪽 벽을 가득 채운 아내의 사진만이 그 빈자리를 대신하고 있을 뿐 ..

- 생각지 못한 뜻밖의 사고

- 망태기를 건지려다 사고를 당한 것

- 그렇게 아내는 허망하게 세상을 떠나고 말았다. 

- 죽음도 갈라놓지 못한 영원한 사랑! 

- 아내의 영혼이 담겨있는 산속에서 영원한 사랑을 지켜가는 자연인 서명원 씨의 이야기


출연 : 이승윤, 윤택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