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년 7월 11일, 18일 양일간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7회, 208회에서는 80년대 인기 밴드 '송골매'의 메인보컬이자 7080년대 록 음악 시대를 열며 수 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가수 구창모 편을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민영기, 서문탁, 홍경민, 장미여관, 이성우, 김소현, 손준호, 허각, 신용재, DK, 송소희, 제시, 김연지, 세발까마귀 팀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불후의 명곡 - 구창모 편>
가창력 돋는 가수들의 2주에 걸친 대결로 <화려한 그룹사운드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가수 구창모 씨의 명곡>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이 가는 가수는 서문탁 씨와 송소희 양.
중성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디바, 서문탁 씨는 송골매의 곡 '아가에게' 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가수 데뷔 16년 만에 첫 핫팬츠 패션과 스윙 댄스까지 선보인다는 서문탁 씨.
가요계 대표 여성 로커, 서문탁 씨의 화려한 변신이 기대됩니다.


불후에서 만난 송소희 양은 더이상 그냥 국악 소녀의 이미지는 아니죠?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더욱 성숙한 가창력을 선보이는 송소희 양.
오늘은 구창모 씨의 곡 '방황' 을 통해 더욱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구창모 편에서는 대한민국 최강 밴드, '장미여관' 과 '노브레인 이성우' 씨가 함께 팀을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한 팀인 듯, 한 팀 아닌, 한 팀 같은~ 비주얼 밴드 장미여관 & 노브레인 이성우.
화려한 그룹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 를 어떻게 소화해 낼지, 그야말로 기대만발입니다.


이외에도 지난 가족특집에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던 데뷔 18년차 뮤지컬 배우, 민영기 씨는 애절한 발라드 구창모 씨의 '아픈 만큼 성숙해지고' 를 부르고,
자타공인 감성 발라더, 허각 씨 역시 가슴 아픈 발라드곡 구창모 씨의 '희나리' 를 불러 여심을 사로잡는다고 하구요.
발라드의 신, 신용재 씨의 송골매 곡 '처음 본 순간' 은 국악소녀 송소희 씨의 마음까지 앗아갔다고 하네요.


또 이번 방송에서는 군 복무를 마치고 온 디셈버 DK 의 구창모 '아득히 먼 곳' 과 김연지 씨의 두번째 댄스무대 송골매 '난 정말 모르겠네' 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구요.
허스키보이스 대세녀 제시는 힙합 밀당녀 '육지담' 씨와 함께 구창모 씨의 '외로워 외로워'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홍반장, 홍경민 씨는 귀여운 중학생 밴드와 함께 구창모 '문을 열어' 로 앙증맞은 무대를 선보이고,
김소현, 손준호 부부 역시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블랙테트라 '구름과 나' 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최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실력파 힙합 3인조 그룹, 세발까마귀 역시 출연해 송골매의 '내 마음의 꽃&길지 않은 시간이었네' 로 신인답지 않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허각 <구창모-희나리>
송소희 <구창모-방황>
서문탁 <송골매-아가에게>
DK <구창모-아득히 먼 곳>
홍경민 <구창모-문을 열어>
제시 <구창모-외로워 외로워>
신용재 <송골매-처음 본 순간>
김연지 <송골매-난 정말 모르겠네>
민영기 <구창모-아픈 만큼 성숙해지고>
김소현 & 손준호 <블랙테트라-구름과 나>
세발까마귀 <송골매-내 마음의 꽃&길지 않은 시간이었네>
장미여관 & 노브레인 이성우 <송골매-어쩌다 마주친 그대>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