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VJ특공대 822회 방송 소개 ( vj특공대 재방송, 시청률, 성우, 편성표, 다시보기 )

이번 방송은 '무한추적' 코너가 특히 기대되는데요.

주내용은 200m 이상 하늘을 나는 닭, 뿔닭, 토종닭, 고려닭, 2000여 마리 방사, 관상닭, 백머리폴리쉬, 금수남, 햄버그밴텀, 이레농장, 에코팜, 위치, 전화, 무한 추적, 한준우, 최병원' 이라고 합니다.

관심있는 분이시라면 오늘밤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하네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포스팅하니깐요.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

편성 : KBS2 (금) 20:30 


<무한 추적 - '200m 이상' 하늘을 나는 닭을 찾아라!>


상호 : 이레농장 (고려 닭)

주소 : 경북 문경시 동로면 석항명봉로 748-53

전화 : 010-6518-9992

 

상호 : 에코팜 (관상 닭)

주소 :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원덕로 199

전화 : 043-537-1507


※ 이 밖에 촬영에 도움을 주신 서울호서전문학교 한준우 교수님, 최병원님, 에버랜드 홍보팀 및 뿔닭 사육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날개는 있지만 날지 못하는 대표적인 새, 닭!

- 그런데 하늘을 나는 닭이 있다?! 

- 심지어 200m 이상 하늘을 비행한다는데!

- 몸집은 상대적으로 작고 가볍지만 날개는 강하다는 토종닭, 고려 닭!

- 고려 닭 2,000여 마리를 자연 방사로 기른다는 농가

- 나무 위에 올라 가있는 닭들의 모습을 포착

- 그렇다면 고려 닭이 200m 하늘을 나는 닭일까?

- 닭도 훈련만 받으면 각종 재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데.

- 닭 두 마리가 공을 주고받으며 탁구를 치는가 하면 카드까지 구별한다고!

- 이렇게 잘 훈련된 닭이라면 200m 이상 나는 것도 가능하지 않을까?

- 700여 마리의 관상용 닭을 기르는 사람까지 찾아 나선 제작진!

- 종류만도 80여 종! 백머리폴리쉬, 금수남, 햄버그밴텀 등 그 이름조차 생소한데.

- 개성 만점, 각양각색의 외모를 소유한 관상용 닭들 중에 하늘을 나는 닭도 있을까?

- 추적 끝에, 새들의 화려한 비행을 볼 수 있다는 한 공연장에서 발견한

- 200m 이상 하늘을 나는 닭의 정체는?

- 상상초월! 놀라운 비행 능력을 소유한 닭의 세계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