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최근 몇 년 사이, '베리 열풍' 이라고 불릴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리류'
방송을 통해 외국에서 들어온 베리류들이 건강식품으로 홍보 되고 있지만, 사실 딸기, 산딸기, 복분자, 오디, 꾸지뽕 (구지뽕), 오미자, 앵두 등 '토종 베리' 역시 그 못지 않게 높은 영양가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내 몸 사용설명서 116회 < 더 강력한 토종베리 건강법 > 편에서는 물 건너온 베리가 아닌 대한민국 '토종베리' 건강법, 토종베리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복분자, 오디, 꾸지뽕 (구지뽕), 오미자 등은 예부터 건강에 좋기로 유명해 민간 약재로도 쓰였다고 하는데요.
사실 저 역시 토종 베리라면 딸기, 산딸기, 복분자, 오디 정도만 생각했던터라 꾸지뽕 (구지뽕), 오미자, 앵두 까지 토종 베리류에 포함되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더라구요.
또 '정금나무 열매' 역시 '토종 블루베리' 라 불린다고 하구요.
뿐만 아니라 지난주 방송에서는 인삼 열매인 '진생 베리' 가 소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진생베리도 토종베리에 속할까? 궁금하네요.


이번주 방송에서는 '토종 베리'로 간이식 후유증 극복한 사례자, 김승도 씨가 출연해 간기능 개선에 도움을 받은 토종 베리의 정체를 밝힌다고 하는데요.
영상을 보면, 꾸지뽕 (구지뽕) 같기도 하고, 또 복분자, 산딸기와도 많이 닮은 모습입니다.
특히 이번주 소개될 이 토종베리는 간기능 개선 뿐만 아니라 혈관 건강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주 방송을 통해 토종 베리의 종류와 그 효과에 대해 배워둬야 겠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